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5742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3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본인도 본인 공격적인 거 잘하는 타입이 아닌데
감독님이 시키니까 하는 거라고
그런 식으로 말했었는데
당연히 잘한 건 아니었지만 애초에 잘할 수가 없었달까
너무 욕먹는거같아서 안타까움
대표 사진
익인1
잘하는게 없는데 뽑혀서…불쌍하다
10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도 그역할 중엔 설영우가 제일 낫긴해
국대 발탁도 설영우 왜뽑냐 이런 말 안나왔음
공격적인 것보다는 수비적인 걸 잘하는데
전술은 자꾸 위에 처박아놓으니까 그르지ㅠㅠ

10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입국때 정말 계란 던지는 거야?8
06.28 18:11 l 조회 87
최애 정병 아줌마 디지길16
06.28 18:11 l 조회 288
1위로 올라가네 2위로 올라가네 김칫국 마신거 개쪽팔림7
06.28 18:11 l 조회 158
넷플은 광고가 점점 많아지네3
06.28 18:11 l 조회 46
웃을일이아니고 내가살다살다 16강가냐 8강가냐는 고민해도
06.28 18:11 l 조회 29
나 카멜레온 게임 개잘해2
06.28 18:11 l 조회 30
장기하가 대체 몇살이길래 윤가이랑 18살 차이나는거지17
06.28 18:10 l 조회 700
외큉 없던 케이팝이 그립다
06.28 18:10 l 조회 21
아 장하오 어제 날짜걸로 드레스코드 하고 갔나봐21
06.28 18:10 l 조회 374 l 추천 10
근데 국대 축구감독은 욕 안먹고 오래한 감독이2
06.28 18:10 l 조회 38
3일 4일? 동안 폰 못했는데
06.28 18:10 l 조회 30
보통 팬미팅 2시간 해???1
06.28 18:10 l 조회 25
저녁 라면 vs 감자탕5
06.28 18:09 l 조회 17
앤톤 오늘 왜케 남자야19
06.28 18:09 l 조회 243 l 추천 23
정국 지가 좋아하는 유튜브 같이 봐달라고11
06.28 18:09 l 조회 341 l 추천 4
헐 우리 32강 탈락했구나
06.28 18:08 l 조회 27
맛있는 과자 어디 없나 추천받아여24
06.28 18:08 l 조회 91
근데 나도 에어컨 바람 안좋아해서 지금 딱 너무 좋음1
06.28 18:08 l 조회 26
맘스터치 핫싸이순살 머거본사람12
06.28 18:07 l 조회 82
32강 탈락한 거 지금 앎
06.28 18:07 l 조회 30


처음이전13613713813914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4: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