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변도 구렇고 릴스 같은거 많이 뜨는거 봐도 그렇고 코르티스는 약간 따라하고 싶게 만든대ㅋㅋㅋㅋ잘생겼는데 노래랑 춤이 멋있다함 나도 좋아하는데 남자애들이 더 잘생겼다고 난리남 남자애들이 좋아하는 상인갘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