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만약 운빨로 32강가서 일본이 브라질에 지고 한국도 벨기에에게 졌다면 팬들부터 또 똑같은 32강 드립치며 수준차이 절대 인정안하고 개혁은 멀어졌을거임
만약 운빨로 32강가서 일본이 브라질에 지고 한국도 벨기에에게 졌다면 팬들부터 또 똑같은 32강 드립치며 수준차이 절대 인정안하고 개혁은 멀어졌을거임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만약 운빨로 32강가서 일본이 브라질에 지고 한국도 벨기에에게 졌다면 팬들부터 또 똑같은 32강 드립치며 수준차이 절대 인정안하고 개혁은 멀어졌을거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