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거 찐 백퍼 한국인들도 어려운거 아닌갘ㅋㅋㅋㅋㅋ
너무 잘살리는거 좋다
마틴 : 그리고 저는 파마를 했어요 (자랑)
— donutzzang♡ (@keontaku) April 10, 2026
건호 : 안 물어봤어요.
제임스 : (웃다가 사레들림)
마틴 : 아 형님~~~ 사레까지 들릴거예유~~?
이게 사레까지 들릴 문제예유~~~???!
아 존나웃기고 개그프로보는거같음 걍 pic.twitter.com/O5IS8p8vtL
|
저거 찐 백퍼 한국인들도 어려운거 아닌갘ㅋㅋㅋㅋㅋ 너무 잘살리는거 좋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