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5793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보이넥스트도어 하이라이트(비스트) 방탄소년단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60

개존잘 가까이서 한번만 보고싶다ㅠ

대표 사진
익인1
아니 실물은 진짜 냉하고 입체적이야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귀엽다 말랑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눈 땡그랗고 귀여움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눈 크고 얼굴 진짜 쪼그매...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귀여워 인형같다ㅋㅋ 다들 하오찍고 난라났다ㅋㅋ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옆에 사람들 부럽다 콘서트가도 저렇게 가까이서 보기 힘든데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토롯코 돌때 본적 있는데 그것도 후딱 지나가서ㅠ 개부럽다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ㄴㄴ 저거보다 훨씬 냉하고 진짜 엄청 이목구비 뚜렷하고 뭔가 입체적이었음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저건 땡글순둥강아지처럼 보이는데 실물은 이목구비 살벌한 냉미남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요즘 중티 엄청난다 신기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엥 원래 저런 느낌인데여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아 제베원 활동때보다 훨 중티 나서...!!! 도우인 그 쇼츠?보다도 요즘이 훨씬 중남 같아ㅋㅋㅋㅋ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잘 모르겟음..제베원 시절에도 머리길이만 다르지 똑같아서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웅웅 내 생각에도 머리땜에 그런듯..? 남자들 특히 구렛나루 0.n 센치로도 느낌 확확 바껴성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실물 안담긴거 ㅜㅜ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실물 콧대 진짜 높고 서늘해 눈 귀여운 느낌 1도 없어 오히려 좀 무서운 느낌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건 좀 순둥하게 나왔나보네 무튼 잘생김 ㅜ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실제로 보면 좀 무서움... 냉해서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와 진심 잘생겼다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완전 귀욤한데 실물 냉미남이라니까 신기하다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오 잘생김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실물 뭔가 더 눈 크고 더 입체적으로 보이고 엄청 하얬음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실제로보면 저 얼굴에 눈코입 다 어떻게 들어가있지 신기해 그리고 진짜 냉미남..말안하고있으면 엄청 서늘해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와 되게 인형같다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 중남 좋아했네 쩐다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내가 본 실물은 진짜 조각 같았어 진짜 하얗고 말 걸면 눈 바로 깔아야 될 것 같이 생겼어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실제로 보면 이목구비 엄청 입체적이고 영상이나 사진보다 훨씬 냉한 느낌임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엄청 하얗고 눈커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말랑콩떡같다 볼 찔러보고싶음ㅠ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생각보다 냉하고 눈이 엄청커 실물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우연한 기회로 진짜 코앞에서 본 적 있는데 무표정짓고있을때 쫌 무서웠어(p) 약간 압도되는 기분? 근데 말하기 시작하니까 그때 눈큰거 코높은거 인지되더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와아ㅏㅇ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아니 이짧은영상 계속보게되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아니 진짜 인형같이 생겼다 그 하얀 인형 뭐라하지 그 인형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실물 구체관절인형같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1
ㄹㅇ 구체관절인형 같았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진짜 예쁜데 절대 말 못 붙일 것 같은 이세계 황태자님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아 귀여운데잘생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와 개잘생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음 실물은 엄청 입체적임 그러니까 얼굴에 퍼져있는 부분이 없다고 해야하나? 여백도 없어 그리고 웃기 전에는 냉하고 피부 새하얗고 눈 크고 코 높고 입술 도톰하고 두상이 장두형이라 진짜 구체관절인형 같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6
호ㅓ면보가 훨씬 말랏고 먼 마네킹 같이 생김ㅋㅋㅋㅋㅋ 이목구비만 보면 차가워보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7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2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들리는 썰로는 기자회견 때 사퇴 발표 한다고 하네
23:12 l 조회 6
은석아
23:12 l 조회 6 l 추천 1
근데 난 진짜 궁금한게 은퇴한 운동선수들이 왜 나서서 돈쓰면서 후배 양성에 힘 써야 해?
23:12 l 조회 13
작년에도 중부익은 장마없어서 ㄱㅊ았는데
23:12 l 조회 7
포카 사기 2만원때문에 경찰서까지 가야하는게....1
23:12 l 조회 7
라이즈보니까 콘서트투어 기다려진다..
23:12 l 조회 5
솔직히 전현직 축구선수들이 소극적인거 이해감
23:12 l 조회 13
선수들에게 4년이란 시간이 너무 원망스러울 정도로 길다
23:12 l 조회 6
와 원이 영상 조회수 추이 뭐야
23:12 l 조회 11
아 뒤늦게 선업튀보고 개쳐울음
23:12 l 조회 3
한 시간 반 뒤에 기자회견이야??
23:11 l 조회 10
지금 기세 몰아붙여서 축구인들 축구유튜버들 등등3
23:11 l 조회 23
공계가 준 원빈이 영상 개좋앜ㅋㅋㅋㅋㅋㅋㅋㅋ
23:11 l 조회 17
PL골든부츠위너,트레블위너,레바뮌의 뮌헨센터백선수들 다데리고 월드컵조별광탈기록은 충격이긴하네
23:11 l 조회 3
축구협회 내부에 있지 않았기 때문에 박주호가 축구협회 문제를 지적할때 그냥 그렇구나 하고 넘겼다는 안정환
23:11 l 조회 38
어너원 보고싶다 ㅠ
23:11 l 조회 2
원빈이 머리 묶고 뒷모습 찍으니까 아이같음 ㅋㅋ3
23:11 l 조회 27
오늘 낮에 더운데 안습해서 버틸만했음2
23:11 l 조회 14
안정환 억울한 포인트가 뭔지 알듯 ㅋㅋㅋㅋ
23:10 l 조회 49
김영권 지켜준 벤투는 진짜 다시봐도
23:10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3: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