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즈 덕질하면서 난 차분한 스타일을 좋아한다는 걸 알게됨
ST베이스라서인지 몰라도 억텐 없고 기 안빨리고 그날 기분 눈치 안봐도 되고 조마조마할 필요 없고 딱 할 일 깔끔하게 하고 안정감 나한텐 딱 맞음
(앞부분 전혀 주어 없고 저격 아니니까 오해 금지)
|
라이즈 덕질하면서 난 차분한 스타일을 좋아한다는 걸 알게됨 ST베이스라서인지 몰라도 억텐 없고 기 안빨리고 그날 기분 눈치 안봐도 되고 조마조마할 필요 없고 딱 할 일 깔끔하게 하고 안정감 나한텐 딱 맞음
(앞부분 전혀 주어 없고 저격 아니니까 오해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