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호불호 갈리는 주제가 있으면 서로 이겨먹으려고 한다 해야하나 만약 컬러렌즈 좋아파 싫어파 있으면 글이 항상 좋게 흘러간적이 없음 그래서 자연스럽게 나도 그 주제를 피하게 되는데 맨날 렌즈 너뮤 좋다ㅠㅠ 글올라와서 또 글망되고 반복ㅋㅋㅋㅋ자기 감정 중요해서 앓는글에 초치는 애들도 싫고 분란될거 알면서도 눈치없이 꿋꿋이 좋다고 올리는 애들도 질리고 하 너무질려 그냥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호불호 갈리는 주제가 있으면 서로 이겨먹으려고 한다 해야하나 만약 컬러렌즈 좋아파 싫어파 있으면 글이 항상 좋게 흘러간적이 없음 그래서 자연스럽게 나도 그 주제를 피하게 되는데 맨날 렌즈 너뮤 좋다ㅠㅠ 글올라와서 또 글망되고 반복ㅋㅋㅋㅋ자기 감정 중요해서 앓는글에 초치는 애들도 싫고 분란될거 알면서도 눈치없이 꿋꿋이 좋다고 올리는 애들도 질리고 하 너무질려 그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