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니 그리고 난 제일...솔직히 난 그래 다 좋아 너무 행복해!! 그중에서 제일 기분 좋았던 게 뭔지 알아?! 나를 재현이라고 불러주시더라고...ㅎ 근데 그 목소리가...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이 미친 빠돌이 꾹프 어쩜좋냐고 아ㅜㅜㅜㅜㅜㅜ pic.twitter.com/yRrXXsZT9u— 희랑 (@myeong_nxdoor) June 28, 20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