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국이가 부른 아이유 싫은 날 pic.twitter.com/pvYBTjJEYa— 라업 (@raup_jjk) June 28, 2026정국이가 부르는 저스틴비버 beauty and a beat pic.twitter.com/flQMPxGzXm— 라업 (@raup_jjk) June 28, 2026여자는 아이유 남자는 비버 곡 커버할때 곡 분위기 진짜 잘 살림 곡이랑 음색이 잘 어울려서 그런지 나한테는 믿고 듣는 커버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