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 싸비를 혼자 다 불렀는데도 혜성아힘내~! 소리 듣고 웃으면서 브릿지까지 카랑카랑하게 라이브로 보컬뺑이치는 메인보컬의 모습은 얼마나 아름다운가💧 이때 신혜성 목소리+보컬 최정점이라고 생각함 pic.twitter.com/OW65KxImi8— 하진 (@timemachineer) June 28, 2026추천탭에 떠서 아련몽롱해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