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너무 무서워서 벌칙 못한거 그게 그렇게 이악물고 깔 일이냐고..... 댓글에 그럼 그동안 토하면서도 한 다른멤버들은 뭐냐 이거 꼭 있는데 그 멤버들이 진짜 개처대단한거고
너무 무서워서 벌칙 못한거 그게 그렇게 이악물고 깔 일이냐고..... 댓글에 그럼 그동안 토하면서도 한 다른멤버들은 뭐냐 이거 꼭 있는데 그 멤버들이 진짜 개처대단한거고
저렇게 엉엉 울면서 무서워하는데 걍 강행했다가 뭔 일 나면 어떡하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진짜 너무 지독해 걍 벌칙 하나 못했다고 저렇게 왜안해??????? 하면서 댓글 다는 사람들 걍 너무 지독함
인생 살면서 이런거에도 그렇게 화나면 어케 살아가니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