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5905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2
월급은 딴 중소랑 비슷하고 회사 망할일 없는 곳이고
주5일에 야근없고 9-6에
연차 자유롭고 업무강도 안쎄고 
월급루팡할 시간 꽤되는 그런회사거든
근데 미래발전은 그닥인 회사라 자기계발하려면 이직밖에 답이 없는데
여기에 적응되니깐 이직생각안하게된다
한두번 이직준비 해보긴했는데 딴 회사랑 비교하니깐 다 별로인거 같고 
계속 안주하게 됨 ㅋㅋ 그게 벌써 5년됨 ㅋㅋ
대표 사진
익인1
망할일 없고 잘릴일 없으면 걍 그게 최고인거같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한테 딱 필요한 회사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근데 망할일 없는 회사인게 크긴하다.. 나도 본문이랑 비슷하긴한데 망할수도 있는 회사라ㅠ
근데 아직 다닌지 반년 넘어서 최소 3년은 다녀봐야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그런데 발전이 없어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안정환 라방 걍 한줄 요약하면 결혼식 초대 안 받은 조세호 짤임
22:44 l 조회 1
안정환 욕먹음? 왜?
22:44 l 조회 1
리센느 데뷔곡 ㄹㅇ 찐임
22:43 l 조회 1
본인표출양요섭이 하이라이트나 비스트에서 원탑 아니었어?
22:43 l 조회 10
코르티스팀 사진 개잘찍는 직원분 있을때 없을때 비교짤(1탄..)
22:43 l 조회 18
홍명보 나가고 도윤이가 감독하자
22:43 l 조회 7
난 진짜 갑자기 우르르 안정환까는 이유를 모르겠어1
22:43 l 조회 7
정국 후배들 무대 많이 보나봥
22:43 l 조회 16
손흥민 이재성은 이번이 찐막인건데1
22:43 l 조회 13
이 드립에 이만큼 꽂힌게 다른 그룹도 아니고 투어스 신유도훈인게 개웃기다
22:42 l 조회 14
다들 렌즈뺄때는 손톱말고 손가락으로 빼기......
22:42 l 조회 23
다들 홍명보 기자회견 보고 잘거야?4
22:42 l 조회 23
깔거면 이임생 김병지나 까1
22:42 l 조회 14
소지섭 잘생겻다
22:42 l 조회 6
근데 안정환 왜 목소리 안내냐고 그렇게 까면서7
22:41 l 조회 74
안정환은 진심 축협 개판인데 침묵했다는거에 억울해 하던데..2
22:41 l 조회 75
원빈 멘트하는거 첨으로 제대로보는데 대박이다1
22:41 l 조회 47
OnAir 성당이뒤에있으니까 디즈니같다
22:41 l 조회 4
오늘 월드컵 예술인 프리킥 있었다던데2
22:41 l 조회 20
안정환 왜 욕하는거..?3
22:41 l 조회 6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