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팅해서 한 번 만난 사인데
서로 집이 멀어서 애프터는 말은 나왔는데 안 잡힌 상태야
카톡 내가 두 개 보내면
혼자 14개씩 보내놔...
한 번에 우다다다 짧은 채팅 보내는 게 아니고
한 10분을 혼자 그 카톡방에서 나한테 카톡보내고 있어..
|
소개팅해서 한 번 만난 사인데 서로 집이 멀어서 애프터는 말은 나왔는데 안 잡힌 상태야 카톡 내가 두 개 보내면 혼자 14개씩 보내놔... 한 번에 우다다다 짧은 채팅 보내는 게 아니고 한 10분을 혼자 그 카톡방에서 나한테 카톡보내고 있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