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 e 반반 나온다고 하긴 하던데
초반에 나랑 연락했을 때 말 엄청 많고 카톡도 10개 이상씩 와있고 그랬거든
어제까지만 해도 10분 안에 답장오고 그랬는데
뭔가 내가 짜치는 발언을 했나…? 오늘 갑자기 한시간에 한통씩 답와
난 istj야 ㅜㅜ 답장 내용은 다정하고 질문도 하고 그러는데 갑자기 텀이 느려져서 당황스러워
|
i e 반반 나온다고 하긴 하던데 초반에 나랑 연락했을 때 말 엄청 많고 카톡도 10개 이상씩 와있고 그랬거든 어제까지만 해도 10분 안에 답장오고 그랬는데 뭔가 내가 짜치는 발언을 했나…? 오늘 갑자기 한시간에 한통씩 답와 난 istj야 ㅜㅜ 답장 내용은 다정하고 질문도 하고 그러는데 갑자기 텀이 느려져서 당황스러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