킥플립 계랄 계훈? 이분 카메라나 인티에서 몇번 짤로 보는것보다 실물이 훨 나은거같더라 잘생겼더라 그리고 하이라이트 무대 너무너무 재밌어서 갔다와서 팬 될거같음 양요섭님 너무 요정처럼 예쁘게?생기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