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5963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85

[잡담] 정국 미국 트렌딩 1위했다ㅋㅋ | 인스티즈

라방 존잘이었음

대표 사진
익인1
ㅇㅈ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ㄹㅇ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월클이네 ㄹㅇ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라방 오늘 ㄹㅈㄷ였어 착장부터 얼굴이며 전부 다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저짤 귀엽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라방 오늘 너무 좋았다 팬들도 많이 그리워했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만 밑글이랑 같이 온 어그로 같냐? 굳이 캡쳐짤 가져온것도 그렇고ㅜ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왜..? 지나가던 타팬인데 문제될게 없어보이는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뭔소리야? 이글은 아무 문제없는데 그리고 캡처짤은 저사진 잘나와서 가져온거야 의심좀 거둬
오히려 어그로글 있길래 바로 좋은글 쓴건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이정도는 괜찮아 ㅎ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까부터 정병들 개껴서 예민했나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ㅇㅇ 걱정하는맘도 이해는돼 ㅜㅜ사진짤 이쁘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실 사진짤 이뻐서 가져온거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역시 프롬킹 핫가이 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래?몰랐네 이정도 글도 쓰면 안되나
3시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왜? 나도 정국팬인데 괜찮은데 왜그래? 이런 댓글이 이 글을 더 이상하게 만듦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오바하고 있네 어쩌라고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삭튀했네ㅋㅋ실트1위하고 안쓰는 팬덤을 본적이 없는데 이건ㅂㅌ멤 포함임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자글방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얘 걔잖아 정국이글에 이상한 답 쓰는 통제광 강아지프사 신고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1분 전
대표 사진
익인4
오늘 그 정도로 간만에 정국 갠라방이라 팬들이 좋아했구나 긍정적으로 생각해 도배해놓은 것도 아닌데 글 하나를 못쓰냐 이런 글이 더 피곤함 오히려 팬코같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왜이렇게 자글방이 심함? 팬들이 한 둘도 아니고 통제력 미쳤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아니 진짜 이상하다니까 ㅋㅋㅋ 큰방에서 어느 팬덤이 실트 1위 앓냐고 해서 걍 검색했는데 큰방에 실트글 개많음 다 잘만 쓰는데 진짜 통제력 미쳣어 한페이지 글 몇개나 있다고 라방 을 네시간 했으니까지 글 올라오는걸로도 뭐라하고 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ㅈㅂ들이 팬인척 반복 글 써서 예민한 거일 수도 있고 삭튀한거 보면 본인이 정병일지도…? 모르겠고 정국이 오랜만에 라방와서 좋았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짤 존예다
3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차태현 연전승..
2:23 l 조회 1
근데 원래저런다는건 저 사람한테 더 안좋은말같은데ㅋㅋㅋㅋㅋ
2:23 l 조회 3
우리판은 한줌판인데
2:23 l 조회 5
허씬롱 로플 미쳤엉
2:22 l 조회 5
이번 월드컵 감독이 클린스만이였으면 백퍼
2:22 l 조회 10
막말로 급나누는 것도 아니고2
2:22 l 조회 54
누구든 동태병크는 알바하는 나도 안하는거라 빡침
2:22 l 조회 14
심괴 이번 시즌 1화 지금에서야 보는데... 시작부터 어둑시니랑 나랑 안 맞아... 1
2:21 l 조회 13
걍 너무 슬프다1
2:21 l 조회 82
아니 그 멤버 ㅇㅎ 챌린지라고 유툽 치니까...1
2:20 l 조회 170
챌린지 영상 보고왔는데4
2:20 l 조회 126
챌린지 안무 원래는 쉬는시간에 바로 배워서 하는거였는데 요즘은 다 미리 배워가잖아
2:20 l 조회 26
유상철 감독님 보고 싶다1
2:20 l 조회 21
아니 표정이 업ㅎ어서 신기함
2:20 l 조회 23
런닝맨이나 지락실이나 피디 문제 아닐까싶음.. 1
2:20 l 조회 41
안정환 이거 왤케웃기지ㅋㅋㅋㅋ 아2
2:20 l 조회 44
동태 병크가 제일 정떨어짐1
2:19 l 조회 51
남돌이 여돌춤 열심히추면 귀엽더랑3
2:19 l 조회 45
쟤는 챌린지 할때 중소 대형 가려서 추나6
2:19 l 조회 160
하이브 선배랑 한 챌린지18
2:19 l 조회 30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