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나 갈아탄지 2달 됐는데 전최애 4년정도 좋아했었다보니까 가끔 지금 최애 앓을때 전최애 이름이 자동으로 나옴.... 게다가 얘네가 이름 마지막 글자가 ㄴ 받침이라 "~ㅜ니" 이렇게 부르는게 같아서 더 그러는듯 ㅋㅋㅋㅋ
나 갈아탄지 2달 됐는데 전최애 4년정도 좋아했었다보니까 가끔 지금 최애 앓을때 전최애 이름이 자동으로 나옴.... 게다가 얘네가 이름 마지막 글자가 ㄴ 받침이라 "~ㅜ니" 이렇게 부르는게 같아서 더 그러는듯 ㅋㅋㅋㅋ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