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때 나서서 두둔한 거 아니고 그냥 별 말을 안 했다고 까는 건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 막말로 다른 선배들이 지지한 거 멋있는 일이지 좋지 근데 그게 필수는 아니지 않나 가만 보면 이미 은퇴한 선수들보고 ㄹㅇ 협회가 했어야 하는 일을 기대하고 바라는 사람들이 너무 많음 선배가 후배 양성에 무조건 나서고 그래야 하는 게 아니잖음
|
그때 나서서 두둔한 거 아니고 그냥 별 말을 안 했다고 까는 건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 막말로 다른 선배들이 지지한 거 멋있는 일이지 좋지 근데 그게 필수는 아니지 않나 가만 보면 이미 은퇴한 선수들보고 ㄹㅇ 협회가 했어야 하는 일을 기대하고 바라는 사람들이 너무 많음 선배가 후배 양성에 무조건 나서고 그래야 하는 게 아니잖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