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6011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3

연하가 대쉬하는 애들은 또래도 대쉬하긴 해 

올려치는게 아니라 연애풀은 원래 인기 있는 애들만 인기 있음 

암튼 내가 말하고싶은건 분명 또래가 대쉬를 할텐데도 연하랑 만나는건 찐사 같지가 않다임 

당사자성이 아니긴하지만 솔직히 순수하게 그 사람이 좋아서 연애를 시작했을까? 난 아니라고 봄

30넘으니까 더 느낌 누구나 빛나는 20대는 걍 그 자체로도 생기가 다르더라 그래서 20대 초반 보면 그냥 귀여움 

그런 애가 날 좋아한다고 생각하면 그 애라서 좋다기보단 나보다 어린, 빛나는 나잇대인 애가 나를 좋아하네? 나 좀 뭔가 좀 있네? 싶을것 같음 거기에 취해서 만나기 시작하는거지 상대 자체가 좋아서 만나는건 드물듯 

회춘한 느낌도 들지도. 연애는 내 삶과 상대의 삶을 합쳐보는거라 생각하는데 30대에 들어서 일정한 패턴이 생긴 내 삶과 변칙적이고 도전적인 20대의 삶이 얼마나 도파민 돌겠음 

유행과 떨어졌다 생각하고 sns에서 호들갑 떨면 아 이게 유행이구나 하고 알고만 넘어가던걸 옆에서 대뜸 가져와서 이거 요즘 유행이야! 하는 애랑 만나면 도파민 쩔겠지

근데 그게 결국 사랑이 맞을까? 걍 자기애에 취해 만나는거 아닐까? 20대가 30대가 되더라도 그게 이어질까?싶음 

나이차이나는 커플들 중에 연상들 보면 무슨 디카프리오 마냥 30살 넘음 헤어지고 또 20대 만나고 이러는 사람들 몇 있던데 그럼 그건 걍 그 나잇대 특유의 감성을 사랑하는거지 사람이 중요한 문제가 아닌것 같음 

그래서 절대 곱게 안보여

대표 사진
익인1
나이정병이네 너가 뭐라고 남이 사랑일까 아닐까를 잼ㅋㅋㅋ ㄱㅇㄱ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뭐라는겨 글 읽은거 맞아?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디카프리오도 다 사랑이다 그치?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30대라그런가 본문공감ㅋㅋ 20대초가 나 좋다고하면 순간 어깨으쓱할테지만 에바야.... ㅋㅋ 근데 뭔가 40 이후로는 3040이든 4050이든 이미 겪을거 다 겪은 나이라그런가 걍 그러려니함 쨋든 2030은 ㅋㅋㅋ ㄹㅇ 십대때 중딩과 고딩 사이처럼 큰 벽이있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ㅁㅈ 30 넘은 애가 50 좋다하면 에바다..라고 생각하겠지만 45살쯤 좋다하면 그래...니도 사회인이지 알아서 해라 할법한데
2030은 진짜 너무 달라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60넘은 사람이 80넘은 사람 좋다하면 ..얼마나 사시겠어 그러세요..할 것 같음ㅋㅋㅋㅋ 약간 인생에서 이만큼 살았음 알아서 해야지 하는 구간이 있는듯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맞아맞아 딱 그느낌이여 ㅋㅋ 어르신?일수록 그래 알거다아는 양반들이니 뭐.. 그러를 그러세요 싶은데 20대 30대사이에 10살 내외의 나이차는 ㅠ 진짜 진짜 이해가 안됨ㅋㅋㅋㅋㅋㅋ 뭐 그들은 내 이해따위 바라지않겠지만 내주변엔 없었으면좋겠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ㅈㅇㅈ 특히 연상인 30대쪽이 없었으면 함. 이제 20대는 내게 동생이고 30대는 또래지만 20대가 30대 좋아한다면 철없네 자기도 경험치 쌓이면 자연스럽게 하게 될 것들이 멋져보이나?싶디만 30대는 걍 변태 같다고 생각들것 같음... 나잇값 못함을 떠나서 걍...궤를 달리해서 멀어지고싶을듯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외국 감독 데려오랬다고
1:27 l 조회 4
ㅂㄴㄷ ㅇㅎ 중소돌 챌린지할때만 저러는거야??
1:27 l 조회 8
U23은 무슨 중국한테 지냐
1:27 l 조회 8
국내리그 감독으로 홍 데려갈까??
1:27 l 조회 8
손흥민 이재성 어떡해...ㅠㅠ 사실상 마지막 월드컵이었는데
1:27 l 조회 13
홍명보만 까면 진짜 축알못이다…
1:26 l 조회 30
진심으로 이 기회에 축협이랑 유소년부터 싹 갈아엎는다챠도
1:26 l 조회 15
녹방한 이유
1:26 l 조회 79
기자회견 라이브 아닌이유가 군대발언사건 때문이래
1:26 l 조회 58
4년을 기다렸는데 32강 날려 먹다니
1:26 l 조회 11
피파놈들아 인간적으로 에매 좀 줄여라1
1:26 l 조회 13
케이리그 보는 애들아 이정효 감독 어때3
1:26 l 조회 28
역대급황금세대를이렇게날려놓고
1:25 l 조회 14
정보/소식 밥 안먹고 기자회견을 위해 날아온 기자분 홍명보 기자회견 소감1
1:25 l 조회 102
홍명보 사퇴했지만 계속 관심 가져주라!!!4
1:25 l 조회 26
갠적으로 유명 선수중에 감독으로서 차두리가 기대됨1
1:25 l 조회 38
02월드컵 벌써 25년 지낫는데 아직도 거기에만 머물러1
1:25 l 조회 14
벤투 좋은 점
1:25 l 조회 30
계속 이스타라고 나와서 항공 얘기하는 줄 알았어 2
1:25 l 조회 33
감스트 이번 축구 경기보면서 개열받은듯3
1:24 l 조회 4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