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6011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3

연하가 대쉬하는 애들은 또래도 대쉬하긴 해 

올려치는게 아니라 연애풀은 원래 인기 있는 애들만 인기 있음 

암튼 내가 말하고싶은건 분명 또래가 대쉬를 할텐데도 연하랑 만나는건 찐사 같지가 않다임 

당사자성이 아니긴하지만 솔직히 순수하게 그 사람이 좋아서 연애를 시작했을까? 난 아니라고 봄

30넘으니까 더 느낌 누구나 빛나는 20대는 걍 그 자체로도 생기가 다르더라 그래서 20대 초반 보면 그냥 귀여움 

그런 애가 날 좋아한다고 생각하면 그 애라서 좋다기보단 나보다 어린, 빛나는 나잇대인 애가 나를 좋아하네? 나 좀 뭔가 좀 있네? 싶을것 같음 거기에 취해서 만나기 시작하는거지 상대 자체가 좋아서 만나는건 드물듯 

회춘한 느낌도 들지도. 연애는 내 삶과 상대의 삶을 합쳐보는거라 생각하는데 30대에 들어서 일정한 패턴이 생긴 내 삶과 변칙적이고 도전적인 20대의 삶이 얼마나 도파민 돌겠음 

유행과 떨어졌다 생각하고 sns에서 호들갑 떨면 아 이게 유행이구나 하고 알고만 넘어가던걸 옆에서 대뜸 가져와서 이거 요즘 유행이야! 하는 애랑 만나면 도파민 쩔겠지

근데 그게 결국 사랑이 맞을까? 걍 자기애에 취해 만나는거 아닐까? 20대가 30대가 되더라도 그게 이어질까?싶음 

나이차이나는 커플들 중에 연상들 보면 무슨 디카프리오 마냥 30살 넘음 헤어지고 또 20대 만나고 이러는 사람들 몇 있던데 그럼 그건 걍 그 나잇대 특유의 감성을 사랑하는거지 사람이 중요한 문제가 아닌것 같음 

그래서 절대 곱게 안보여

대표 사진
익인1
나이정병이네 너가 뭐라고 남이 사랑일까 아닐까를 잼ㅋㅋㅋ ㄱㅇㄱ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뭐라는겨 글 읽은거 맞아?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디카프리오도 다 사랑이다 그치?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30대라그런가 본문공감ㅋㅋ 20대초가 나 좋다고하면 순간 어깨으쓱할테지만 에바야.... ㅋㅋ 근데 뭔가 40 이후로는 3040이든 4050이든 이미 겪을거 다 겪은 나이라그런가 걍 그러려니함 쨋든 2030은 ㅋㅋㅋ ㄹㅇ 십대때 중딩과 고딩 사이처럼 큰 벽이있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ㅁㅈ 30 넘은 애가 50 좋다하면 에바다..라고 생각하겠지만 45살쯤 좋다하면 그래...니도 사회인이지 알아서 해라 할법한데
2030은 진짜 너무 달라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60넘은 사람이 80넘은 사람 좋다하면 ..얼마나 사시겠어 그러세요..할 것 같음ㅋㅋㅋㅋ 약간 인생에서 이만큼 살았음 알아서 해야지 하는 구간이 있는듯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맞아맞아 딱 그느낌이여 ㅋㅋ 어르신?일수록 그래 알거다아는 양반들이니 뭐.. 그러를 그러세요 싶은데 20대 30대사이에 10살 내외의 나이차는 ㅠ 진짜 진짜 이해가 안됨ㅋㅋㅋㅋㅋㅋ 뭐 그들은 내 이해따위 바라지않겠지만 내주변엔 없었으면좋겠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ㅈㅇㅈ 특히 연상인 30대쪽이 없었으면 함. 이제 20대는 내게 동생이고 30대는 또래지만 20대가 30대 좋아한다면 철없네 자기도 경험치 쌓이면 자연스럽게 하게 될 것들이 멋져보이나?싶디만 30대는 걍 변태 같다고 생각들것 같음... 나잇값 못함을 떠나서 걍...궤를 달리해서 멀어지고싶을듯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연예아 콘서트 옆자리분이 친구랑 앉고싶다해서 거절했는데 267 06.28 15:4119669 0
연예 우리나라 월드컵 탈락 확정 중국 반응148 06.28 14:1819550 0
연예 홍명보 아시안컵도 간대131 06.28 12:0918161 2
드영배 소지섭 딸 배우 보고 놀램...157 06.28 09:4529466 7
플레이브/OnAir260628 은호를 기다리며 위버라 달글 581 06.28 17:371822 0
마플 저번에도 저 멤버로 말 나온 거 본 것 같은데
1:46 l 조회 1
마플 바빠서 트위터 안들어가는데 탈덕했다고 생각하면 어카지
1:46 l 조회 1
아 근데 32강은 요번 월드컵에서 생긴거야?
1:46 l 조회 2
홍명보 사퇴통보회견 못본익들 보고가ㅋㅋ
1:45 l 조회 27
운동선수는 ㅈㅉ 타이밍이 중요한듯1
1:45 l 조회 13
빨리 해외언론에 이 사실이 알려져서 한국감독 하고싶어하길
1:45 l 조회 15
난 그냥 벤버지 한번만 부탁드립사2
1:45 l 조회 12
장규현 데뷔 하네1
1:44 l 조회 15
근데 진짜 신기한게 선수 장점을 살려서1
1:44 l 조회 17
갑자기 행회 돌리게 됨
1:43 l 조회 61
홍명보 지 응원하는 줄 알고 인사해주려고 했대ㅋㅋㅋㅋㅋ1
1:43 l 조회 103
지금까지 축협 얼마나 고이고 썩었는지 이 영상 보면 됨..1
1:43 l 조회 57
마플 아 이미 말 나온걸로 또 말나오게 하는 거 짜증난다2
1:43 l 조회 96
오늘 런던 bst 하이드파크 페스티벌 태민 비주얼봐....2
1:43 l 조회 25 l 추천 1
설영우 보면서 가만히 있으면 반이라도 간다는걸 다시한번 배움2
1:42 l 조회 46
마플 저 그룹 역바 붙었나봄21
1:42 l 조회 147
콘테가 갑자기 뒤틀려서 감독해줬으면6
1:42 l 조회 39
브라질이랑 일본이 붙는구나?
1:42 l 조회 11
국대에 새로 뽑힌 선수 들어오면 장기자랑? 이거 언제부터 한거야
1:42 l 조회 14
마플 아무리 챌린지여도 난 이런태도 못보겠어10
1:42 l 조회 12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