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뿐만 아니라 다른 종목도 그렇고 솔직히 은퇴했으면 그럴 의무도 없는데 후배 양성도 해야하고 본인 사비도 써야하고 무슨 일 있으면 목소리도 내야하고 각종 행사나 이벤트에 당연하다는듯이 동원되어야하고 뭐 진짜 맡겨둔것처럼 굶ㅋㅋ
|
축구뿐만 아니라 다른 종목도 그렇고 솔직히 은퇴했으면 그럴 의무도 없는데 후배 양성도 해야하고 본인 사비도 써야하고 무슨 일 있으면 목소리도 내야하고 각종 행사나 이벤트에 당연하다는듯이 동원되어야하고 뭐 진짜 맡겨둔것처럼 굶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