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이 세개인데 작은방 두개 큰방 한개가 있거든 큰방이 엄청 커서 작은방 두개 합쳐도 큰방보단 작음
언니가 나는 집에서 일하니까 하나는 일할때 쓰고 하나는 침실로 작은방을 두개 쓰던가 아니면 큰방을 쓰던가 맘대로 하리고 언니는 걍 내가 고르는대로 하겠다 하는데 뭐가 좋을까 방 두개 쓰는건 생각도 못했는데 언니 얘기 들어보니가 그렇게 업무공간이랑 생활공간 나누는것도 나쁘지 않응거같은데 내가 정리를 잘 못해서 방 두개나 관리 할 수 있을까 싶기도 하고.. 언니는 자기가 작은방 두개쓰면 하나는 본인 덕질방 하거나 엄마 자러올때 거기서 자게 할거라는데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