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사람들만 데리고 왔어도 이 참사 안났지ㅋㅋㅋㅋ그거 하나를 고집 그지같이 부려서 이 사단 만든게ㅋㅋ쟤네 진짜 븅ㅅ집단... 감독만 제대로 데리고 와도 솔직히 사람들이 축협에 관심 가지겠냐고 에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