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6085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827

[잡담] 스윙스가 놀토 나갔을때 제작진 때문에 기분 나빠서 촬영을 한번 끊은 이유 | 인스티즈

[잡담] 스윙스가 놀토 나갔을때 제작진 때문에 기분 나빠서 촬영을 한번 끊은 이유 | 인스티즈

[잡담] 스윙스가 놀토 나갔을때 제작진 때문에 기분 나빠서 촬영을 한번 끊은 이유 | 인스티즈

[잡담] 스윙스가 놀토 나갔을때 제작진 때문에 기분 나빠서 촬영을 한번 끊은 이유 | 인스티즈

[잡담] 스윙스가 놀토 나갔을때 제작진 때문에 기분 나빠서 촬영을 한번 끊은 이유 | 인스티즈

[잡담] 스윙스가 놀토 나갔을때 제작진 때문에 기분 나빠서 촬영을 한번 끊은 이유 | 인스티즈

[잡담] 스윙스가 놀토 나갔을때 제작진 때문에 기분 나빠서 촬영을 한번 끊은 이유 | 인스티즈

[잡담] 스윙스가 놀토 나갔을때 제작진 때문에 기분 나빠서 촬영을 한번 끊은 이유 | 인스티즈

[잡담] 스윙스가 놀토 나갔을때 제작진 때문에 기분 나빠서 촬영을 한번 끊은 이유 | 인스티즈

[잡담] 스윙스가 놀토 나갔을때 제작진 때문에 기분 나빠서 촬영을 한번 끊은 이유 | 인스티즈

[잡담] 스윙스가 놀토 나갔을때 제작진 때문에 기분 나빠서 촬영을 한번 끊은 이유 | 인스티즈

[잡담] 스윙스가 놀토 나갔을때 제작진 때문에 기분 나빠서 촬영을 한번 끊은 이유 | 인스티즈

[잡담] 스윙스가 놀토 나갔을때 제작진 때문에 기분 나빠서 촬영을 한번 끊은 이유 | 인스티즈

[잡담] 스윙스가 놀토 나갔을때 제작진 때문에 기분 나빠서 촬영을 한번 끊은 이유 | 인스티즈

[잡담] 스윙스가 놀토 나갔을때 제작진 때문에 기분 나빠서 촬영을 한번 끊은 이유 | 인스티즈

[잡담] 스윙스가 놀토 나갔을때 제작진 때문에 기분 나빠서 촬영을 한번 끊은 이유 | 인스티즈

[잡담] 스윙스가 놀토 나갔을때 제작진 때문에 기분 나빠서 촬영을 한번 끊은 이유 | 인스티즈

[잡담] 스윙스가 놀토 나갔을때 제작진 때문에 기분 나빠서 촬영을 한번 끊은 이유 | 인스티즈

[잡담] 스윙스가 놀토 나갔을때 제작진 때문에 기분 나빠서 촬영을 한번 끊은 이유 | 인스티즈

[잡담] 스윙스가 놀토 나갔을때 제작진 때문에 기분 나빠서 촬영을 한번 끊은 이유 | 인스티즈

[잡담] 스윙스가 놀토 나갔을때 제작진 때문에 기분 나빠서 촬영을 한번 끊은 이유 | 인스티즈

[잡담] 스윙스가 놀토 나갔을때 제작진 때문에 기분 나빠서 촬영을 한번 끊은 이유 | 인스티즈

[잡담] 스윙스가 놀토 나갔을때 제작진 때문에 기분 나빠서 촬영을 한번 끊은 이유 | 인스티즈

[잡담] 스윙스가 놀토 나갔을때 제작진 때문에 기분 나빠서 촬영을 한번 끊은 이유 | 인스티즈

[잡담] 스윙스가 놀토 나갔을때 제작진 때문에 기분 나빠서 촬영을 한번 끊은 이유 | 인스티즈

[잡담] 스윙스가 놀토 나갔을때 제작진 때문에 기분 나빠서 촬영을 한번 끊은 이유 | 인스티즈

[잡담] 스윙스가 놀토 나갔을때 제작진 때문에 기분 나빠서 촬영을 한번 끊은 이유 | 인스티즈

[잡담] 스윙스가 놀토 나갔을때 제작진 때문에 기분 나빠서 촬영을 한번 끊은 이유 | 인스티즈

[잡담] 스윙스가 놀토 나갔을때 제작진 때문에 기분 나빠서 촬영을 한번 끊은 이유 | 인스티즈

[잡담] 스윙스가 놀토 나갔을때 제작진 때문에 기분 나빠서 촬영을 한번 끊은 이유 | 인스티즈

[잡담] 스윙스가 놀토 나갔을때 제작진 때문에 기분 나빠서 촬영을 한번 끊은 이유 | 인스티즈

[잡담] 스윙스가 놀토 나갔을때 제작진 때문에 기분 나빠서 촬영을 한번 끊은 이유 | 인스티즈

[잡담] 스윙스가 놀토 나갔을때 제작진 때문에 기분 나빠서 촬영을 한번 끊은 이유 | 인스티즈

[잡담] 스윙스가 놀토 나갔을때 제작진 때문에 기분 나빠서 촬영을 한번 끊은 이유 | 인스티즈

[잡담] 스윙스가 놀토 나갔을때 제작진 때문에 기분 나빠서 촬영을 한번 끊은 이유 | 인스티즈

[잡담] 스윙스가 놀토 나갔을때 제작진 때문에 기분 나빠서 촬영을 한번 끊은 이유 | 인스티즈

[잡담] 스윙스가 놀토 나갔을때 제작진 때문에 기분 나빠서 촬영을 한번 끊은 이유 | 인스티즈

[잡담] 스윙스가 놀토 나갔을때 제작진 때문에 기분 나빠서 촬영을 한번 끊은 이유 | 인스티즈

설명:스윙스랑 크러쉬가 놀토 힙합특집으로 나갔는데 오프닝곡이 불협화음 이찬혁 파트 어느세 부터 힙합은 안멋져 이 가사가 오프닝 노래로 나옴 그때 워낙 밈으로 쓰이고 힙합 조롱하는 용도로 쓰이는 가사라 스윙스가 거기서 기분이 나빠져서 티를내다가 촬영을 끊고 (한해  말로는 놀토 최초라고함!) 오프닝곡 때문에 기분 나쁘다 하니깐 제작진이 당황해서 미안하다 그런줄 몰랐다 오프닝에서 빼겠다고 하고 스윙스도 사과를 받고나서 그래요? 그럼 저도 열심히 할게요 하고 다시 방송 텐션으로 돌아와서 그때 촬영 엄청 열심히하고 갔다고

대표 사진
익인1
근데 이건 제작진이 생각 짧았던것 같은데.. 힙합 특집이라며 스윙스 불러놓고 힙합을 조롱하는 밈 가사를 오프닝으로 깔면... 스윙스도 그부분 때문에 본인 장르를 무시한다 생각해서 기분 팍 상한듯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22222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33 근데 끝까지 뚱하게 한것도 아니고 중간에 얘기하고 잘 풀고 열심히 하고 갔으니 뭐 말 얹을건 없다고 봄..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44 사과 받고 바로 열심히하는거 ㄹㅇ 프로다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55 아무리 밈이 유행이었어도 힙합특집이라고 불러놓고선 등장부터 힙합 조롱을 한다는 거 자체가 제작진들이 선 넘음 .. 사과 받고서 바로 뒤끝없이 열심히 했다는 것도 프로고 오히려 제작진들이 고마워해야될 판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66 이건 제작진이 잘못한거임.. 힙합 가수들 특집 섭외해놓고 힙합은 안 멋져 노래 틀면 나라도 싫겠다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7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88 불러놓고 존중이 없었네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99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0
10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2
11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6
12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개선넘지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이건 작진이 잘못했네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유쾌한 척 하려다 실패했네.. 잘 짚고 넘어가서 다행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생각이 너무 짧네 그걸 왜 틀지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어느새부터 요즘 새끼들은 왜 쿨함과 무례함을 구분 못 할까
뇌가 퇴화됐나?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이건 이찬혁도 기분 나쁘지ㅋㅋ힙합 특집이라고 멀쩡한 게스트 불러놓고 조롱하는데 쓰라고 만든 노래인 줄 아나ㅋㅋㅋ 애초에 래퍼 불러놓고 저 노래를 왜 트냐고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놀토 제작진들 꾸준히 잡음이 있네..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무슨 반응을 기대하고 노래를 튼건지 뻔해서 참 ㅋㅋㅋ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그래도 내가 몸 담고 있는 분야인데 스윙스가 대응 잘했다고 생각함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222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8
3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아니 근데 자막 좀 잘 보이게 입히지 ㅋㅋㅋㅋ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아 요즘 다들 쿨병난건지 저렇게 조롱하고 긁? 하면서 쳐웃는게 재밌는지 이해를 못하겠음.. 그냥 예의를 밥말아 처먹었다는 생각밖에 안듦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스윙스 멋지네 사과 받고 뒤끝없이 바로 열심히하고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이건 스윙스가 쿨한거임 충분히 기분 나쁠 일이었고 그래서 솔직하게 표현을 했고 사과 받았으니 바로 풀고 열심히 했으니까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와근데 그릇 크다 진짜 나같았으면 말도 못하고 혼자 쫌생이처럼 있다가 쟤 태도 왜 저러냐 소리만 들었을 듯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아 왜 스윙스 점점 호감이냐 진짜 옛날의 스윙스가 아니네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ㄹㅇㅋㅋ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솔직하게 말하고 제작진이 사과하니까 안 꽁해있고 얄심히 했다는 거 보기좋다 나는 쫌생이리 저런거 바로 못 털어내는데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잘한것같은데 제작진도 오히려 고맙지 방영됐으면 잡음 생길수도 있는데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스윙스같은 쿨함? 좀 부러워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와 스윙스 놀토편 봤는데 진짜 열심히 하고 가서 저런 분위기 전혀 눈치 못챘어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저건 제작진들이 선넘은거지 중간에잘끊었네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처음에 제작진이 잘못한건 맞고.... 이후에 기분 나쁜거 기분 나쁘다고 말하고 제작진도 바로 사과하고 스윙스도 다시 녹화 열심히 참여한 거 이 모든 과정이 좋다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잘했네 의도 있었으면서 말만 아니라하면 되냐고 사람들 진짜...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진짜 자기가 하는 장르에 진심인가보다 쿨하다 ㅋㅋㅋㅋ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중간도 아니고 오프닝부터 그노래를.. 너무 무례하다
5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오늘 JTBC 남아공 캐나다 끝나고 엔딩곡 개웃김 ㅋㅋㅋㅋㅋ
6:57 l 조회 42
뮤브 영통 해본사람??
6:57 l 조회 6
32강 안가는게 낫다는 사람들도 막상 32강 떨어지니까 아쉬운감정 들지않아?1
6:57 l 조회 16
투어스 콘서트 무대영상 찾아주라..
6:57 l 조회 9
회원가입 무료 풀릴때마다 가입하는거임 아니면
6:56 l 조회 18
엔위시 보밋걸 ㅈㅉ 조으네
6:54 l 조회 19
포타 장편에서 노딱편만 하트수가 적어.... 3
6:54 l 조회 20
쫀득 감자 먹어보고 싶다
6:53 l 조회 13
끝나고 남아공 선수 억울해하는게 개웃김 ㅋㅋㅋ 니들 32강 실력 아니세요1
6:52 l 조회 101
로또 번호야? 6 8 9 15 16 18 25 27 28 30 364
6:50 l 조회 134
뉴진스 보고싶다7
6:42 l 조회 41
동남아플 어쩐지 이상하더라니1
6:41 l 조회 111
내 정병은 아무것도 아니네2
6:40 l 조회 57 l 추천 2
아 근데 쟤네 몰려온 거 전략이 뭔지 보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4
6:40 l 조회 113
아니 뭔 또 축구 잘 모르면서 유명인이라고 입올리고있네 축알못이면 그냥 가만히 있어요 반은 가니까 그리고 종목도 다르잖아요.. ..
6:40 l 조회 17
갤 애들 아이디가 대체 몇개임?3
6:37 l 조회 66
정보/소식 전 야구선수이자 방송인 김병현, 김영광 저격 홍명보 나가는 좀 아니지 않나..?14
6:36 l 조회 451
와 이글 댓글 ㄹㅇ 역대급임5
6:36 l 조회 453
옌스 03년생이네..??????????1
6:36 l 조회 50
지금 한명 아이디 최소 8개 가지고 있음5
6:36 l 조회 12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6: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