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억 20억 없어서 서울에서 살지도 못하고 서울에서 집값만 오른채 갖고 빠듯하게 살고잇는 사람들이 매번 말하는게 20억인데 연봉으로 20억 턱 받아놓고 진짜 겁나 무책임하다 ㅋㅋㅋㅋㅋㅋ 심지어 이거 세금이잖아 개빡치게 ㅋㅋㅋㅋㅋㅋ
지는 돈 받고 사퇴만하면 되지
꿈에 그리던 월드컵에 나가서 저렇게 허무하게 돌아가는 축구선수들은 어쩔거야 지가 어케 책임직러야
|
10억 20억 없어서 서울에서 살지도 못하고 서울에서 집값만 오른채 갖고 빠듯하게 살고잇는 사람들이 매번 말하는게 20억인데 연봉으로 20억 턱 받아놓고 진짜 겁나 무책임하다 ㅋㅋㅋㅋㅋㅋ 심지어 이거 세금이잖아 개빡치게 ㅋㅋㅋㅋㅋㅋ 지는 돈 받고 사퇴만하면 되지 꿈에 그리던 월드컵에 나가서 저렇게 허무하게 돌아가는 축구선수들은 어쩔거야 지가 어케 책임직러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