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6152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44
나 직관가서 ㄹㅇ 벤투 욕만 듣고옴 이강인쓰라고 XX야!!!! 이러는거 겁나 들림ㅋㅋㅋㅋ원래 한국인들은 결과 좋으면 다 용서함 어쨌든 결과 좋으니 된거지 벤투는..
대표 사진
익인1
그땐 많은 국민들이 원하긴 했음 그때 친선전인가 평가전인데 스페인에서 날아오고 1분도 안뛰켜서 그랬던걸로 기억함 매번 쓰라고 쌍욕한게 아님 알고 까자..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222222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333 맞아 맨날 쓰라고 쌍욕항게 아니라 폼 미쳤을때 24시간 비행해서 왔는데 평가전에서 단 1분도 안 쓰니까 그것때문에 사람들이 화났을뿐….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저러는건 진짜 극성임 누구든...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1분도 안 썼음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나 그날 직관갔어 분위기 진짜 개살벌함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ㅁㅈ벤투도 초반에 욕 엄청 먹었지 쓰는 선수만 쓴다고ㅋㅋㅋㅋㅋ 월드컵가서 전술 입증하고 벤버지 소리 들은거임 근데 감독들은 레알명장 아니면 대부분 이럼 초반에 고집부랴서 욕먹고 욕먹은것에 대한 입증을 결과로 내야됨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ㅁㅈ 비행 겁나 힘들게 고생해서 친선전 왔더니 1분도 안뛰켰고ㅋ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때 이강인 폼이 ㄹㅇ 점점 개 미쳤어서 결론적으로 후반에 딱 흐름 바뀌게 만들었자너 그런 느낌으로 잘씀 조커 느낌으로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 갓엇닼ㅋㅋㅋㅋㅋ 근데 그때 벤투 진짜 왜 안쓰지?? 막판에 잠깐이라도 교체시키면 되는데 그 조차 안해서 욕햇음ㅋㅋㅋㅋ이해가 안가긴햇어.. 고집쩐다 생각하긴함... 근데 선수들이 암말안해서 이유가 잇겟지 하긴함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가나전 폭풍 2어시는 레전드였지..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근데 그 당시에 이강인 라리가에서 폼이 진짜 좋았어서 1분도 안 쓴게 아쉽긴 했음..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냉정하게 그 정도는 아니었음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이야 진짜 이렇게 오바 좀 하지마 제발.. 이강인 잘하는 건 알겠는데 뭔 유럽선수들을 다 씹어먹는 폼이야 그정도였으면 애초에 전술 안따지고 당장 넣었지
축구 좀 보는 사람들은 그때 이강인 폼은 한참 끌어올려질때라서 좋아서 활용 안하는게 아쉽지만 벤투 고집도 이해하는 사람 많았어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 9월 평가전 시기에 딱 라리가 득점도 2위인가 그랬고 어시스트 1위 기록하고 있었어서 유럽선수들보다 더 뛰어났다고 말한것임 ㅇㅋㅇㅋ오바 죄송~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아 진짜 억빠가 억까를 낳는다고 ㅠㅠ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 9월 평가전 시기에 딱 라리가 득점도 2위인가 그랬고 어시스트 1위 기록하고 있었어서 유럽선수들보다 더 뛰어났다고 말한것임 오바 미안함

댓 수정했으니까 더 이상 답글 노..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진심 그때마다 개스트레스받았음ㅋㅋㅋㅋㅋㅋ
4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밤새 언더커버셰프 보고 있는데 개재밋넹
5:22 l 조회 1
베스트11 뭐야?
5:22 l 조회 3
난 다른건 다 게으른데 외모관리만은 엄청 부지런하게 하는듯1
5:20 l 조회 7
축협을 갈아엎어야 제대로 돌아가는데
5:17 l 조회 8
AI한테 홍명보 귀국현장을 그려달라고 했는데2
5:16 l 조회 23
가끔 마플 신고 여럿이서 동시에 하면 마플 나중에 달리기도하던데7
5:14 l 조회 27
새가 빡세게 우네 무슨 일 있나2
5:13 l 조회 17
저거 마플 신고 왜 안 먹지 정보소식 글도 아닌데6
5:10 l 조회 48
아래 남방계 글 어디서 몰려온 거야?7
5:01 l 조회 51
아르헨티나 2연속 우승은 안했음 좋겠다1
4:59 l 조회 43
OnAir 캐나다 남아공 둘다 못하니까 더 빡쳐1
4:57 l 조회 44
남방계는 아무리 예쁘고 잘생겨도 안끌린다....79
4:50 l 조회 362
이강인 귀국길 오른대 아 현지 떠난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7
4:29 l 조회 469
제3세계 나라들은 그나라 안좋은 얘기 하는걸 치부로 여긴대4
4:24 l 조회 106
범규 위에 저 인형쿠션은 그룹 인형인가?2
4:23 l 조회 140
아니 미나미 서예 쌤 뭐야 완전 글래머신데??1
4:23 l 조회 151
와 김병현 영상보고 진심 하
4:19 l 조회 47
한국인 피부플 계속 넘어오는데 이젠 한국어보다 중, 일어가 더 많이 보임ㅋㅋㅋ
4:19 l 조회 44
OnAir 남아공 너무 못함 ㅋㅋㅋㅋ
4:17 l 조회 52
곽혈수 유튭 채널 새로 또 팠네??
4:15 l 조회 7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4: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