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투때 a매치 젤 많이 보러다녔는데 정말 짜맞춘듯 선수들이 움직이고 진짜 많이 뛰어다님 사실 그때는 축구본지 몇년 안됐을때라 직관 가면 티비로 보는것보다 그게 보이능게 힘든데도 맞춘 합이 있는게 보였음
강인이가 실력이 있고 이름값이 있는데 발탁을 안하는건 이상했지 근데 월드컵 몇달 전까지만 해도 개인 기술은 좋았지만 체력이나 몸싸움 면에서 약했었고 경험도 적었고ㅇㅇ
이강인을 왜 안쓰는지는 이해가 갔음
그치만 팬인 입장에서 스페인에서 불러놓고 이기는 상황에는 10분 정도는 좀 써볼수 있는거 아닌가? 이런 부분에서 열 많이 받긴했지만 지금 홍명보처럼 선수 기용이 아예 이해가 안된다 정말 사적인 부분 아니면 이해할수다 없다 이런 기용은 아니었었음

인스티즈앱
블라에서 난리났던 양육권포기 이혼엔딩..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