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6166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58
하 축구 노관심이엇는데 걍 너무잘생겨서 계속 보고싶은데
내년 아시안컵에서도 우리나라 선수로 볼수잇나
ㅠㅠ
대표 사진
익인1
우리 국대임 폼 떨어지지않는한 국대에서 계속 볼 듯 감독이면 안뽑을 이유가 없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내년보다 더 일찍 볼 수 있음ㅋㅋ 9월 10월 연달아 에이매치라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에이매치가 친선경기 같은건가??? 나 진심 직관도 가고싶엌ㅋㅋ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ㅇ 한번 정하면 죽을때까지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오 이말좀멋잏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 함박웃음 지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ㅠㅠ 이 댓 갸좋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ㅇ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다음에도 차출된다면 또 보겠지
근데 실력도 있고 어려서 또 뽑힐듯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실력도 괜찮고 어리니까 차출되지 않을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옌스 질하더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국적 우리나라로 선택까지 하심.. 근데 몇분 뛰었냐 이번에 ㅠ 아쉬워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후반 45분이 전부잉거 너무 아쉬움 감독 걍 꺼지샘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매력있어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잘하던데 이번에 벤치에만 둔 홍 진짜... 하..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유소년까진 독일 국대하다가 성인되면서 이번에 어머니 나라인 한국 국대로 정하고 복수국적 딴거야!
그리고 한번 정하면 영원히 그 나라 국대 ㅇㅇ

이번 월드컵에서 비슷하게 형은 어머니국가 동생은 아버지국가(반대일수도잇음)암튼 선택해서 뛴 형제도 잇더라 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그렇구나🥹🥹🥹🥹🥹🥹🥹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옌스 진짜 고맙구 기툭함🥹🥹
따로 한국 이름도 없엇고 국적도 없엇는데 국대를 위해서 국적도 신청하고..
여느 교포들처럼 말은 어느정도 알아듣는데 말을 잘 못한대 근데 어릴땐 어머니랑 한국어로도 대화햇엇대 그래서 그런지 발음은 좋더랔ㅋㅋㅋㅋ 지금은 한국어 선생님 생겻다는듯!?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한번만 정할수있다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조건에 따라 변경할수잇긴한데 그게 빡쎄대 성인국대인데 a매치도 친선만 뛰엇다거나 원래 복수국적자일때 등
옌스는 청소년때 독일대표엿던거라 문제없이 한국국가대표 된거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옌스는 국대 때문에 한국 국적 딴 게 아니라 엄마가 한국인이라 원래 선천적으로 독일/한국 복수국적자고 성인 대표팀으로 한국 국대를 선택한 걸로 알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내가 알기론 해외에서는 한국 국적을 신청해야 복수국적으로 살수잇는걸로 알아
그리고 옌스는 한국 국적을 신청 한적이 없어서 단독 독일국적으로 살다가 이번에 한국 국대하려고 신청해서 복수국적된거라고 들음 기사도 잇을거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https://naver.me/5gYFbFyf
여기 출생신고를 한국에 안해서 독일 국적뿐이엇고 이번에 출생신고하면서 한국여권 받앗다고 되어잇엉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아 그런 의미에서 땄다고 말한 거구나 익 말을 좀 오해했음 귀화했다고 워낙 잘못 알려져 있어가지고
자세히 알려줘서 고마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한국 국대 선택해줘서 너무 고마운데 딱 1경기만 출전하고 그것도 교체로 그래놓고 자기가 못한거 같다고 죄송하다고 할때 속상하더라ㅠ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ㅜㅜㅜㅜ 그니까 인성도 좋아서 맘아픔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강인이보다 어리대 03년생인가
3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밤새 언더커버셰프 보고 있는데 개재밋넹
5:22 l 조회 1
베스트11 뭐야?
5:22 l 조회 3
난 다른건 다 게으른데 외모관리만은 엄청 부지런하게 하는듯1
5:20 l 조회 7
축협을 갈아엎어야 제대로 돌아가는데
5:17 l 조회 8
AI한테 홍명보 귀국현장을 그려달라고 했는데2
5:16 l 조회 23
가끔 마플 신고 여럿이서 동시에 하면 마플 나중에 달리기도하던데7
5:14 l 조회 27
새가 빡세게 우네 무슨 일 있나2
5:13 l 조회 17
저거 마플 신고 왜 안 먹지 정보소식 글도 아닌데6
5:10 l 조회 48
아래 남방계 글 어디서 몰려온 거야?7
5:01 l 조회 51
아르헨티나 2연속 우승은 안했음 좋겠다1
4:59 l 조회 43
OnAir 캐나다 남아공 둘다 못하니까 더 빡쳐1
4:57 l 조회 44
남방계는 아무리 예쁘고 잘생겨도 안끌린다....79
4:50 l 조회 362
이강인 귀국길 오른대 아 현지 떠난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7
4:29 l 조회 469
제3세계 나라들은 그나라 안좋은 얘기 하는걸 치부로 여긴대4
4:24 l 조회 106
범규 위에 저 인형쿠션은 그룹 인형인가?2
4:23 l 조회 140
아니 미나미 서예 쌤 뭐야 완전 글래머신데??1
4:23 l 조회 151
와 김병현 영상보고 진심 하
4:19 l 조회 47
한국인 피부플 계속 넘어오는데 이젠 한국어보다 중, 일어가 더 많이 보임ㅋㅋㅋ
4:19 l 조회 44
OnAir 남아공 너무 못함 ㅋㅋㅋㅋ
4:17 l 조회 52
곽혈수 유튭 채널 새로 또 팠네??
4:15 l 조회 7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4: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