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증 가능 타팬임
근데 쇼츠에 뜨는데
엄 - 건 ? - 아무튼 그 비주얼 3인방
= 누가 봐도 데뷔했어야하는 애들
마크 ? 맞나 = 처음에 키 크고 비주얼도 아이돌 같지는 않아서 왜 넣었지 했는데 얘가 진짜 안넣을 수 없는 멤버임
걍 육각형에 코르티스 분위기가 얘로 나옴 젠지한 분위기
제임스 = 마크랑 한국인 비주얼 연결고리 춤도 개 잘춤
그냥 볼때마다 하이브 신경 썻구나 싶은 멤버들임
|
인증 가능 타팬임 근데 쇼츠에 뜨는데 엄 - 건 ? - 아무튼 그 비주얼 3인방 = 누가 봐도 데뷔했어야하는 애들 마크 ? 맞나 = 처음에 키 크고 비주얼도 아이돌 같지는 않아서 왜 넣었지 했는데 얘가 진짜 안넣을 수 없는 멤버임 걍 육각형에 코르티스 분위기가 얘로 나옴 젠지한 분위기 제임스 = 마크랑 한국인 비주얼 연결고리 춤도 개 잘춤 그냥 볼때마다 하이브 신경 썻구나 싶은 멤버들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