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도에 사퇴한다 하지않앗어??국감때 정몽규 나와서 충격받고 쇼크와서 우울증으로 입원해서 후에 토의하겟다 햇는데 이러고 결론이 안난거!?!??? 나참 2년이 지낫어요 저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