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그거만 아니면 몇그룹이나 데뷔시키든 알아서 하시라하고 상관없는데..... 누가 신인돌 컴백텀이 6개월 입니까..... 이제 3그룹됐는데 3그룹 다 컴백텀좀 신경써주셈...
그거만 아니면 몇그룹이나 데뷔시키든 알아서 하시라하고 상관없는데..... 누가 신인돌 컴백텀이 6개월 입니까..... 이제 3그룹됐는데 3그룹 다 컴백텀좀 신경써주셈...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그거만 아니면 몇그룹이나 데뷔시키든 알아서 하시라하고 상관없는데..... 누가 신인돌 컴백텀이 6개월 입니까..... 이제 3그룹됐는데 3그룹 다 컴백텀좀 신경써주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