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요한 전성기 시기에 감독 때문에 시간이 아까운경우도 있고
부상으로 아예 날리는 경우도 있고 폼이 잘하는 시기보다 못할때도 있고 사실 이런 일들이 생기면 내가 더 아쉽고 개빡치는데 걍 이것도 운명이라고 생각하려고ㅎ... 이미 결과는 생겼고 어쩔수없잖아
|
중요한 전성기 시기에 감독 때문에 시간이 아까운경우도 있고 부상으로 아예 날리는 경우도 있고 폼이 잘하는 시기보다 못할때도 있고 사실 이런 일들이 생기면 내가 더 아쉽고 개빡치는데 걍 이것도 운명이라고 생각하려고ㅎ... 이미 결과는 생겼고 어쩔수없잖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