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월드컵 챙겨본 거 요번이 첨이거든이것도 본진 관련돼서 본거라 진짜 알못인데원래 조별 이후는 16강만 있던거야? 32강은 요번에 새로 생긴 방식이고?좀 더 잼겜이 늘어났을 수도 있는데 진짜 아쉽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