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나 진짜 손흥민 이번 월드컵만은 몇강을 가든 본인이 후련하다고 느낄만한 경기였음 했음.. 진심으로 그만큼 오래 고생했고 손흥민도 국대에 누구보다 진심이였으니까ㅠㅠ 그래서 연느 이후로 또 그런 기분 드는게 답답함 내가 해준건 없지만 그냥 대신 미안한거
나 진짜 손흥민 이번 월드컵만은 몇강을 가든 본인이 후련하다고 느낄만한 경기였음 했음.. 진심으로 그만큼 오래 고생했고 손흥민도 국대에 누구보다 진심이였으니까ㅠㅠ 그래서 연느 이후로 또 그런 기분 드는게 답답함 내가 해준건 없지만 그냥 대신 미안한거

인스티즈앱
블라에서 난리났던 양육권포기 이혼엔딩..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