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우리는 멤들 골고루 잘 하는 편이고
춤챌은 춤멤 위주 노래챌은 보컬멤 위주 정도 차이만 있음
춤 약간 아주 약간 아쉬운 멤이 춤챌해도 열심히 잘할 수 있는 것들로 해서 그냥 순수 귀여움으로 이겨냄
그래서 걍 타돌분들도 다 이정도 하시겠군 했는데
역시.. 당연한 건 없나봄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우리는 멤들 골고루 잘 하는 편이고 춤챌은 춤멤 위주 노래챌은 보컬멤 위주 정도 차이만 있음 춤 약간 아주 약간 아쉬운 멤이 춤챌해도 열심히 잘할 수 있는 것들로 해서 그냥 순수 귀여움으로 이겨냄 그래서 걍 타돌분들도 다 이정도 하시겠군 했는데 역시.. 당연한 건 없나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