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6201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39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여돌이랑 비교하면서 불쌍해서 눈물 난다느니 얼척 없던데 남돌 특히 5세대는 누군지도 모르는 사람들이 태반인데 얼마나 까인다고
대표 사진
익인1
엥 까이는건 맞지않나 짹만봐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 이건 병크멤이라고 명명을 해야될거같은디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음 그건 좀 그렇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조롱 좀 당한다고 라니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조롱하는 애랑 니가 뭐가 다름 이런 애들이 여돌이든 남돌이든 까플 열리면 여돌은 어쩌고 남돌은 어쩌고 갈라치기 장작 넣을 듯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병크없는데 조롱이면 한먹을수도 있지 그걸 왜 뭐라하냐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너가 조롱하는 애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병크도 없는데 그냥 못생겨서 조롱당하는 돌들은 불쌍하던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이 글이 그 트위터에서 슬퍼하는사람들을 증명해주는거같은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리고 항상 이런글쓸때만 여돌생각하는척함 그게 더 짜증남 여돌을 이런데다 이용하지마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정병이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논리점프 뭐임 몽몽소리 그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너가 수십 수백명한테 조롱 당해보던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꼭 누구랑 비교를 해야됨? 조롱 당하면 다 싫지 그럼 어느 정도 까여야 한먹을 수 있는거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 이유없이 조롱하는건 화낼만하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이런글이 조롱하는글보다 더 나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아티가 병크를 일으킨 적도 없고 실수한 적도 없이 순수 조롱 달리면 그건 한이 아니라 억울한게 인간적으로 맞지 않음? 니가 남돌 막 까고 다니는 인간 아니고서야 마인드가 신기하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여돌한테 박한거 맞음 그렇다고 가만히 있는 남돌 까는 거에 팬들이 마음 쓰는 걸 뭐라하는 것도 아닌거지 걍 여돌이든 남돌이든 정병짓은 하면 안되는거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이건좀...트윗은 남돌 억까 조롱 많이 당함;
(병크 있는거 말하는거 아님)
남돌이 아니라 걍 남자 자체면 욕 개먹어
뭐만하면 여돌보다 덜먹는다 이러네 어휴
성별 가지고 그러지마라 진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모든걸 여돌이랑 비교하는건 뭔..전염병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여돌 정도는 아니어도 남돌도 조롱 엄청 심하긴 함 트위터 내에서는 여돌이나 남돌이나 비슷한 수위로 조롱당하는것같은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너 이름 까봐 조롱해줄게 니존재는 아는사람 더없으니 아무렇지 않겟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좋아하는 사람이 억까 당하면 누구나 힘들수 있다는 기본적인 이해도 안 되나 보네 공감도 지능이다란 말이 요즘들어 여실하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왜이러니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조롱을 안하면 되잖아 애초에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이건뭔 ㅋㅋㅋ 너도 그렇게 아무 병크없는애들 조롱하나보네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축협을 갈아엎어야 제대로 돌아가는데
5:17 l 조회 3
AI한테 홍명보 귀국현장을 그려달라고 했는데
5:16 l 조회 16
가끔 마플 신고 여럿이서 동시에 하면 마플 나중에 달리기도하던데7
5:14 l 조회 22
새가 빡세게 우네 무슨 일 있나2
5:13 l 조회 15
저거 마플 신고 왜 안 먹지 정보소식 글도 아닌데6
5:10 l 조회 43
아래 남방계 글 어디서 몰려온 거야?7
5:01 l 조회 47
아르헨티나 2연속 우승은 안했음 좋겠다1
4:59 l 조회 38
OnAir 캐나다 남아공 둘다 못하니까 더 빡쳐1
4:57 l 조회 41
남방계는 아무리 예쁘고 잘생겨도 안끌린다....77
4:50 l 조회 352
이강인 귀국길 오른대 아 현지 떠난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7
4:29 l 조회 458
제3세계 나라들은 그나라 안좋은 얘기 하는걸 치부로 여긴대3
4:24 l 조회 105
범규 위에 저 인형쿠션은 그룹 인형인가?2
4:23 l 조회 139
아니 미나미 서예 쌤 뭐야 완전 글래머신데??1
4:23 l 조회 150
와 김병현 영상보고 진심 하
4:19 l 조회 46
한국인 피부플 계속 넘어오는데 이젠 한국어보다 중, 일어가 더 많이 보임ㅋㅋㅋ
4:19 l 조회 43
OnAir 남아공 너무 못함 ㅋㅋㅋㅋ
4:17 l 조회 52
곽혈수 유튭 채널 새로 또 팠네??
4:15 l 조회 76
정보/소식 26년전 그날.. 우리나라는 그 당시에도 최고의 감독중 하나였던 히딩크 감독을 어떻게 데려왔을까?2
4:14 l 조회 252
팝피아 오랜만에 들으니까 개신나네
4:11 l 조회 18
레드레드 쉿 한파에 이 부분 언제 질려 미친 1
4:10 l 조회 3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4: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