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스티로드는 정말 재밌는거 같다ㅋㅋ 시간 날때마다 챙겨보는데 볼때마다 뭔가 사진작가를 하고싶게 만들정도로 음식을 너무 예쁘게 찍는거 같아서 좋다♥3♥ 나온곳에 한번쯤은 가보고 싶다고 생각을 한다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