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study/13167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전체 게시물 알림
스터디
공무원시험/특례
신설 요청
큰방
자격증/외국어
대학원/임용
공무원시험/특례
예체능
수능/재수
자퇴/진로
대학/편입/유학
중/고/특수고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공시
공무원인뎅!
85
11년 전
l
조회
1005
인스티즈앱
공시
말머리 모아보기
궁금한거질문해주세용~
21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1년 전
글쓴이
전교행!칠개월정도?
11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1년 전
글쓴이
저는아침아홉시부터저녁열시!
11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1년 전
글쓴이
국어는독학했어요!그냥계속읽고반복해서보고문제풀어보고똑ㄱ본서보고!영어는인강한번보고문제풀면서단어외웠고독해는엄청꼼꼼하게풀었어요시간맞춰놓고모의고사도풀고!한국사는기본이랑심화인강듣고기본서여섯번일곱번봤어요문제집사서매일오십문제씩풀고틀린부분다시공부하고!선택과목은다르니까..익인이하고있는과목겹치면얘기해드릴게요~
11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1년 전
글쓴이
삭제한 댓글에게
우와행정법행정학!멋져요~저는교육학이랑사회해서ㅠㅠ
11년 전
삭제한 댓글
글쓴이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1년 전
글쓴이
삭제한 댓글에게
네! 같이화이팅해요~
11년 전
익인6
지금 물어봐도 될까요?ㅠㅠㅠ
11년 전
글쓴이
네~
11년 전
익인7
감사합니다ㅠㅠ 제가 오늘부터 공무원을 알아봐서 이래저래 검색도 해보고 카페가입도해서 글도 읽어봤는데 도무지 감이 안잡혀서요ㅠㅠ 공부 시작할때 뭐부터 시작하셨어요??
11년 전
글쓴이
저는기본서부터인강이랑같이봤었어요~처음엔아무것도모르고시작하니까힘들고재미도없지만ㅠㅜ..그래도그거부터차근차근시작했습니당~
11년 전
익인8
혹시 기본서 뭐 했는지 알려주실 수 있나요ㅠㅠㅠ 그리고 저도 사회 할려고 하는데 사회공부법도 알려주세여...♥️
11년 전
글쓴이
8에게
저는재정국어리라클영어선우빈한국사장혁사회!이러케봤어요~사회는우선인강이랑병행하셔야좀편하실것같아요!..저는그랬는데..ㅎ...사회공부법이라고해도사실거창한건없고그냥전기본서만다여섯번봤어요!그리고이해안되는부분은계속문제풀고오답노트하고...모의고사풀면서다시또개념정리도하고!...저는그랬었는데..하시다가보면금방어떤식으로공부하면좋을지좀느낌이올거에요!일단조금해보시구하시면서조금씩스케줄수정하시면될것같아요!
11년 전
익인9
글쓴이에게
감사합니다ㅠㅠㅠ 가끔 궁금한거 있으면 요기에 댓글로 물어봐도 될까요ㅠㅠ
11년 전
글쓴이
9에게
네네언제든지요!
11년 전
익인10
안녕하세요! 글 검색하다가 발견해서 댓글 남겨요 ㅠㅠ 혹시 몇년 준비 하셨어요?!
11년 전
글쓴이
진칠개월정도!
11년 전
익인11
헉 위에 답변이 있네요ㅠㅠ 공무원 하신지 얼마나 되셨나 물어보는 질문인 줄 알고 착각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제 고등학교 졸업을 하는데요! 3월부터 본격적으로 학원에 다니려구 해요ㅠㅠ 그전에 두달동안 뭘 해야할까요ㅠㅠ? 무작정 접하는거라 정보가 너무 없어서ㅠㅠ
국어 영어 한국사 수능이랑은 많이 다르나요ㅠㅜ?!
11년 전
글쓴이
음, 본격적으로 학원을 다니면서 공부하는게 제일 좋지만! 두달정도 비는 시간에는 영어단어를 외우거나 독해공부같은걸 해두면 좋을것같아요! 영어가 시간이 오래 걸리니까! 조금 하다보면 금방 대략적인 계획이 생길거에요! 수능이랑은 크게 다르지않은것같으면서조금더세세하고전문적인느낌?이랄까요..기출문제한번씩보시는것도좋을것같아요!
11년 전
익인12
답변 감사해요ㅠㅠㅠㅠ 내일부터 보카바이블 사서 단어 외우려구요! 또 궁금한게 있으면 댓글 남길게요 너무 감사합니다ㅠㅠ!
11년 전
글쓴이
12에게
네!화이팅하세용~
11년 전
익인13
일주일동안 공부 스케줄을 물어봐도 될까요? ..
그리고 5과목을 어떻게 시간 배분해서 공부하셨어요?
11년 전
글쓴이
저는일주일에하루빼고다아홉시부터저녁열시까지공부했던것같아요! 저는다섯과목을매일조금씩날마다봤어요~다다르겠지만저는영어보다는다른과목들위주로공부했던것같아요! 아침에는 국어 두시간 뭐이렇게라기보다는 어디까지 끝내자고 정해두고 거기까지 다보면 다음과목으로 넘어가는 식으로 공부했었어요~
11년 전
익인14
답변 고맙습니다. ㅠㅠ
11년 전
익인15
7급은 더 어렵겠지...ㅠㅠ
11년 전
글쓴이
아무래도ㅠㅠ일곱과목이니까..
11년 전
익인16
난 검찰사무직으로 들어가고 싶은데..언니가 검찰 쪽은 위계질서가 좀...잡혀있는 편이라 9급은 어지간하면 비추라 하더라고ㅠㅠ언니는 행시봐서 검찰 들어갔는데 옆에서 보니까 행시는 너무 부담..ㅋㅋㅋㅋ
11년 전
글쓴이
ㅜㅜㅋㅋㅋ오멋잇다근데위계질서심한쪽은진짜힘들다는거같더라
11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1년 전
글쓴이
일단수능영어는기본인거같아요! 단어는좀차이나요ㅠㅠ잘안쓰는단어들도많고
11년 전
익인18
휴학하고 공무원준비하려는데요..
3월달부터 학원다닐생각이어서 지금 비는 2개월동안 영어단어 외우고, 5월달에 한국사도 볼거여서 한국사 같이하고 있거든요ㅠㅠ
학원 안다니면 무리겠죠?... 솔직히 조금 자신이 없어요.. 기본도 하나도 안되있고..
기출문제같은거 많이 풀어보면 도움 되나요?
개인적으로 연락하면 안되죠?
도와주세용ㅠㅠ
11년 전
글쓴이
저는공무원공부는혼자해도충분히할수있다고생각해요!..는제가그랬어서...ㅎㅎ일단약한부분이많은과목을집중적으로하시는게좋을것같아요!기출문제를많이풀어보는건좋은데처음부터문제를푸는것보다는마지막에풀어보는게좋은거같애요.저는그랬거든요~근데그건개인차가있으니까하시면서조금씩수정해나가시면될것같고..개인적으로연락이면..밴드아이디라도..?
11년 전
익인19
네네! 밴드아이디라도요ㅜㅜ
11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1년 전
익인20
네네!
11년 전
비회원74.87
글지금봤는데너무늦었으려나....ㅠㅠ혹시보신다면대답해주셨음좋겠어요ㅠㅠ저도휴학하고교행준비하려하는데 가산점을위한 자격증은 다 따신건가요?ㅠㅠ
11년 전
글쓴이
안늦었어요~ㅎㅎㅎㅎ저는가산점받을수있는자격증한개도안따서 ㅠㅠㅠ아니안딴게아니라딸시간이없어서못땄어요..그래서시험에만올인했었구요~
11년 전
익인21
안녕하세요ㅠ 대학 휴학하면서 공부하신거에요?아니면 대학 끝나고 공부하신거에요? 그리고 저도 혹시 개인적으로 연락할 수 있을까요?ㅜㅜ
11년 전
글쓴이
저는대학졸업하자마자공부시작했어요~그전에는가끔기본서를펼쳐보려고노력만했어요..ㅎㅎㅎ라인아이디라도괜찮으시면알려드릴게요~
11년 전
익인22
수능영어랑 토익영어랑 다른거같은데 기본서랑 단어장 뭐쓰셨어요?? 저도 사회선택할껀데 국어영어사회 기본서뭐쓰셨는지좀 알려주세요 ㅠㅠ
11년 전
글쓴이
저는리라클영어했었고단어장은기본서에딸려있는거랑경선식영어단어요거두개봤어요!
국어는재정국어,영어는리라클,사회는장혁사회썼습니다~
11년 전
익인23
질문이있는데요 문제집은 재정국어 리라클영어 장혁사회 이렇게 세권만 공부했나요? 다른 국어,영어.사회문제집은 공부안했나요??
11년 전
글쓴이
저기윗댓글로말씀드린책들은전부기본서에요~ 문제집은따로사서봤습니당~
11년 전
익인24
아 그렇군요 감사합니다 :D 그런데 기본서도 꼭 봐야되는건가요?
11년 전
글쓴이
음, 저같은경우에는기본서로먼저기초를잡고문제를풀면서다시공부했었거든요~ 기본서굳이필요없으시다고생각하신다면....개개인마다차이가있으니까요~
11년 전
익인25
계속 질문해서 죄송한데 혹시 면접준비는 어떻게하셨죠?ㅠㅠ
11년 전
글쓴이
25에게
저는면접준비일주일인가밖에안했어요 ㅠㅠㅠ...ㅎㅎㅎ하기싫어서계속미루고미루고막그러다가면접특강이런거본다고보긴봤는데..큰도움은안됐던것같아요....구꿈사에서자료다운받아서보기도했어요~
11년 전
익인26
글쓴이에게
면접 특강이란게 있는지도 몰랐네요ㅋㅋ
답변 감사해요:D
11년 전
글쓴이
26에게
ㅎㅎㅎ저도막막해서찾다보니그런것도있더라구요~암튼열공하세용~
11년 전
익인27
저는 세무직 준비하고 있는데 공부를 늦게 시작해서 개념서를 많아야 2번정도 볼 거 같은데 너무 적게 보는거죠?ㅠㅠ 그리고 영어랑 행정학이 많이 막히는데 제가 사회랑 행정학을 선택했는데 사회 과학으로 바꾸는게 나을까요? 그리고 영어는 문법이 진짜 다 틀리는데 인강이 답일까요?ㅠㅠ
11년 전
글쓴이
개념서를몇번봐야하는지횟수에너무신경쓰지마세요~ㅎㅎ2번을보더라도꼼꼼히보시면되니깐요!ㅎㅎ과학은제가해보지않아서잘은모르겠어요ㅠㅠㅠ근데행정학이나과학이나저한테는둘다어려울거같아요....맛보기인강같은거들어보시고그래도조금이나마낫다싶은과목을고르시는게좋을것같아요!영어는아무래도단시간안에원하는만큼단번에성적이오르지않죠ㅠㅠㅠ인강을보는것도좋지만제일좋은건기본서를꼼꼼히보시고이해하시는거에요~시간이부족할수있지만영어에다른과목보다조금더비중을두시고공부를해보시는것도좋을것같아요...ㅎㅎㅎ...ㅠㅠㅠ이건단지제생각일뿐이니까너무제말에신경쓰실필요는없는거아시죠?ㅎㅎㅎ궁금한거있으시면또질문해주세요~언제든지댓글달겠습니당!
11년 전
익인28
제가 이과생이여서 과학은 한번씩은 다 배웠기때문에 개념만 한번씩 더 들으면 될 거 같긴 한데 나중에 시험 점수 나올때 불이익?이 있을까봐요ㅠㅠ 들으신 영어 인강이 도움이 많이 되셨어요?
11년 전
글쓴이
불이익이라면어떤불이익말씀하시는건가요?ㅠㅠㅠ저는괜찮았어요~기본서에서뭐가중요한지를잘모르잖아요,근데그런걸아무래도한번잡아주는느낌이니까좀더집중해서공부할수있었던것같아요!
11년 전
익인29
조정점수?할 때 사회랑 행정학 비교한걸 봤는데 행정학 점수가 더 낮게 나왔는데도 점수가 더 높게 되더라고요 그래서 과학도 그럴까봐요ㅠㅠ
11년 전
글쓴이
29에게
아선택과목은조정점수가있으니까아무래도그럴수도있겠네요ㅠㅠ과학을아무래도행정학보다많이들선택하시나봐요...근데저도그흔하다는사회랑교육학했는데조정점수낮게나와도ㅠㅠ어떻게되긴되더라구요..너무어려워서아예시작부터힘든거라면차라리과학이조정점수가조금적게나오더라도다른과목에서또점수를커버하시면되니까..과학이편하시면그걸로하셔도될것같아요
11년 전
익인30
글쓴이에게
네 감사합니다!! 가끔 물어봐도 와도 괜찮죠?ㅠㅠ
11년 전
글쓴이
30에게
네~그럼요!열공하시구또질문하러와주세요~
11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1년 전
글쓴이
ㅎㅎㅎ네~감사합니다!
11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1년 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엌ㅋㅋ귀여우셔라ㅋㅋㅋㅋ음보통여자들은이십대후반에서삼십대초반?남자들은삼십대초반에서삼십대중반?정도되는거같아요...는우리동기들의평균..ㅋㅋㅋㅋ
11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1년 전
글쓴이
삭제한 댓글에게
ㅎㅎㅎ네!익인이도좋은하루되세요~
11년 전
익인34
늦었지만 물어봐도 될까요..? 제가 교행을 생각하고 있는데 뽑는 인원이 너무 적어서요ㅠㅠ 불안하지 않으셨어요? 세무직이랑 너무 차이가 많이 나서... ㅠㅠ 혹시 점수 몇 점 나오셨는지 알려주실 수 있으세요?
11년 전
글쓴이
저희도저희지역에서제일적게뽑을때시험쳤엏는데..ㅠㅠ불안하긴해도공부했으니까잘되겟지하는맘으로가서시험치고왓던거같아요ㅠㅠ교행은몇몇지역빼고는최근에계속적게뽑는추세라서ㅠㅠ...점수요?총점말하시는건가요?저그렇게안높았는데..ㅠㅠ국어는육십점인가나오고영어가칠십..근헌대사가팔십오..나머지는조정점수라기억이안나요ㅠㅠ
11년 전
익인35
고등학생인데 대학 안가고 지금부터 준비하는건 어떻게 생각하세요? 어린사람들도 시험꽤 보나요?
11년 전
글쓴이
일단저희동기중에도고등학생인데바로시험쳐서붙은친구한명있어요~ 의지가확고하다면대학안가고바로하는것도나쁘진않을거같아요..뭐제생각일뿐이지만..ㅎㅎㅎㅎ각자장단점이있는거같아요. 대학교를 나오고 공무원시험을 준비하면 조금 늦어지는 감은 있을수있지만, 대학교때 배워뒀던 전공이나 사람과의 관계가 있으니까 어떤식으로든 쓰이긴 쓰이더라구요. 근데 또 고등학교까지만 나와서 준비를 하면 남들보다 더 빨리 시작하는거니까 안정적일수 있죠. 어린친구들도 시험은 꽤 보는거 같아요! 마이스터고나 에너지고같은 경우에는 그런 전형도 따로 있는거같더라구요..ㅎㅎㅎ ...도움이 될수있으면 좋겠어요~
11년 전
익인36
아..근데전공부도못하고 기본도없고 그냥 일반인문계다니거든요 기본없어도 열심히하면 졸업전에 붙을수있을까요 이제고2인데 막막하네요
11년 전
글쓴이
열심히하시면 금방 붙으실수있을거에요! 국어나 영어, 한국사, 선택과목도 전부 고등학교에서 공부하신것들이 대부분이라 아마 생소하지않으실거에요!
11년 전
익인37
근데 도전해보기도전에 안될것같고 주눅드네요.. 기본이없어서 걱정되구요ㅠ 특성화고에서 공무원준비하는건어떻게생각하세요? 전학생각중이여서..
11년 전
익인38
37에게
그리고인강은뭐들으셨는지요..나이스몰이런거들으면안되나요?
11년 전
글쓴이
38에게
답글늦어서 미안해요! 잘할수있을테니까 너무 걱정말고 일단 도전!해봐요, 특성화고라고 하면.. 어떤? 어딜 가시든 본인의지가 중요한거니까! 인강은 사실 기본서가 다 비슷비슷해서.. 인강내용도 크게 달라지는건 없다고 봐요. 다만 강의스타일이 본인이랑 잘 맞으면 좀더 공부하는데 도움이 된다는 거! ㅎㅎ.. 나이스몰이든 어디든 샘플강의 들어보시고, 내가 듣기에 부담없는 강의스타일이다 싶으면 고르셔도 될것같아요!
11년 전
익인39
글쓴이에게
뭔가 다들 공단기하는것같아서 걱정됐는데 다행이네요ㅠ 고맙습니다 아그리고무슨공무원인지여쭤봐도될까요?
11년 전
글쓴이
39에게
ㅎㅎ저도공단기같은걸로안했는걸요..ㅠㅠㅎㅎ저는교육행정직입니당!
11년 전
익인40
글쓴이에게
그럼인강어디서들었는지알려주실수있으세요? 그리고 지방직이신가용..
11년 전
글쓴이
40에게
네네 저는 지방직이구요!저는박문각꺼도듣고 그냥 고른 기본서 인강쌤들거 찾아들어서...
11년 전
익인41
글쓴이에게
감사합니다ㅠ너무집요하게질문한거같은데 친절하게다답변해주셔서ㅠ
11년 전
글쓴이
41에게
ㅎㅎㅎ아니에요~ 열공하세요~
11년 전
익인42
지금 질문해도 답해주실지ㅠㅠㅠ저도 교행 생각하고 있는데요 학교 행정실 근무하시나요????또 교행은 처음에 일가르쳐주는 사람 없어서 자기혼자 알아서 야매로 배우고 해야한다던데ㅠㅠㅠㅠ그것도 진짜인가요...?ㅠㅠ그리고 숫자다루는것에 조금 미숙한편인데 교행 괜찮을까요?ㅠㅠ현직에 있으시다고 하니 여쭤볼께 많아졌네요...죄송하지만 답변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ㅠㅠ
11년 전
글쓴이
아이고..너무늦지않았는지..죄송해요..저는학교행정실에서근무중이고..아무래도가르쳐주는사람이없어서동기들이랑오여서같이공부하면서하고그러고있어요..숫자는저도진짜못다루는데뭔가숫자문제만은아닌거같아요....
11년 전
익인43
저기 혹시 지금 물어봐도 답해주시나요..? 저도 교행 공무원 준비하고 있는데 근무환경이 어떤지 궁금해서요..! 야근은 기본인가요??
10년 전
글쓴이
답장 늦었죠! 죄송해요 ㅎㅎ... 근무환경은 딱 잘라 말씀은 못 드리겠어요.. 좋은 곳은 좋고 나쁜 곳은 나쁘다고 말해야할지.. 아무래도 학교로 발령을 많이 받으니까 그 학교의 행정실분위기에 따라 근무환경이 달라진다고 말씀드릴수 있을거같아요! 야근은 그렇게 많이 하지않아요..그것도 역시 학교나 배치받는 자리에 따라 다르겠지만, 저는 초창기에는 일곱시나 일곱시반쯤 늘 집에 가다가 조금 더 있고부터는 정시퇴근했어요. 물론 1,2월달에 회계연도를 마감하거나 급여나 연말정산이 끼어있는 달은 야근 많이 했던거 같아요.
10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AD
🤬현재 개빡치는 GTX 개통 지연 이유
이슈
사람마다 다른 침대 위생
이슈
??? : 야 ISTP 아이돌들 고민상담 컨텐츠 못하게해라
이슈 · 2명 보는 중
다이소 최신 근황
이슈 · 3명 보는 중
AD
해외에서 반응 좋은 집착광공 듀오링고 공식 의인화.jpg
이슈 · 2명 보는 중
AD
이번에 불다람쥐가 새롭게 불태운 우리 산간 면적
이슈
AD
스압) 심야괴담회 레전드 살목지 사연.jpg
이슈
옷 입는 스타일 바꾸기 시작했다는 유투버 회사원A.jpg
이슈 · 2명 보는 중
AD
5천원 주고 연어회 추가했는데 ... 나만 납득이 안가....?
일상
대군부인 보고 현타온 드라마 작가 지망생
이슈
지금 당신의 혀의 위치는?
일상
참교육 가슴에피 비판한 축소수술 경험자..JPG
이슈 · 1명 보는 중
AD
AD
최근 헌터헌터 히소카 근황 .jpg
이슈 · 1명 보는 중
용인 냉면집 식중독환자 150명 발생, 3일만에 폐업
이슈
요즘 헐리웃에서 젊은 연기자 캐스팅때 중시하는 요건.jpg
이슈 · 1명 보는 중
AD
결정사에서 알려주는 진국인 사람
이슈 · 5명 보는 중
전체
HOT
정보/소식
팁/자료
기타
댓글없는글
9모 안보면 큰일나려나...?
1
검찰공시익들아 나 좀 도와줘 뭐부터 해야되는거야
고등학교 이의 신청 기간
유학
캐나다 국제학교 -> 아시아권 명문대 -> 미국 대학 이 테크가 가능해?
임용
중등 임용 이제 준비 시작하려는 사람 있니...?
얘들아 학사편입 TO 증원 국민청원 올려봐
공시
교육학 임용 기출
공시
공무원인뎅!
85
11.26 20:29
l
조회 1005
공시
특성화고에서 공무원은 어떻게 되는거야??
2
11.25 18:00
l
조회 181
공시
공무원시험볼때 면접이나 이런데서 고등학교 학생기록부 봐?
2
11.25 16:49
l
조회 418
공시
대학 3학년인데 재수하는거 어떻게 생각해?
12
03.13 00:52
l
조회 747
공시
새내기들을 위한 대학생활이야기 4편 / 스압주의
35
02.04 01:43
l
조회 2741
l
추천 1
공시
대학생익이니들잠깐만
9
07.31 23:01
l
조회 556
공시
내년 부터 국가장학금 선발 기준이 좀 달라져서 지금 부모님들 공인인증서 등록해야하자나..그런데..
6
11.20 20:12
l
조회 497
공시
세무행정과,행정공무원에대해잘아시는분!!
3
11.24 20:48
l
조회 380
공시
7급공무원 준비하려고하는데...
2
11.23 20:46
l
조회 500
l
추천 1
공시
보건직공무원 궁금한거있음 물어봐
28
11.23 20:14
l
조회 1352
공시
고등학교 과
11.22 12:15
l
조회 60
공시
저기 있잖아요.. 과선택중에
3
11.21 22:44
l
조회 131
공시
공무원도선취업후진학되?
3
11.21 17:15
l
조회 298
공시
나이제고등학교가는데
4
11.20 23:03
l
조회 109
중고 장터 🛒
내 물건 팔기
32480원
왓챠 1년팟
1년 32475왓챠 장기회원이고 3년째 운영하고 있습니다두 분 구해요
20000원
제미나이 프로 1년
쓰시는 지메일주소 알려주시면 초대메일 보내드립니다
10000원
웨이브 같이 하실분~
웨이브 하실분 2분 구해요오래하실분 구합니다 다들 한달씩하고 나가셔서 짧게하실분은 정중히 사양할게요한 달에..
18900원
정식등록업체) 유튜브 프리미엄 3,6,12개월
딱 30초면 활성화 (안전성 200% 보장)• 로그인/비밀번호 공유 NO!• 내 계정 그대..
4000원
웨이브 사용하실 분
1달 4000원3달 11000원 멤버 모집중!!
200000원
올리브영 기프트카드 25만원권
7/5 카카오톡 및 올리브영 공홈 발송.
4000원
왓챠 2명 분철 구합니다
일단 3개월팟으로 구해용 오늘부터 바로 사용가능.ᐟ 인당 3975원 성인인증o연랃주ㅛㅔ영.ᐟ!
10000원
두베두베
요기!
공시
인서울이 아닌 대학을 나오고
11
11.20 22:02
l
조회 544
공시
9급 공무원 한국사랑 수능과목 한국사랑 내용 똑같지?
4
11.20 03:10
l
조회 551
공시
꿈이 공무원인 익들은
1
11.18 20:04
l
조회 168
공시
익들아!! 행정학과에가려면 몇등급정도해야되고 어느과로 드러가야대? (지방대의경우)
11.18 19:54
l
조회 109
공시
경찰9급공무원 시험준비할려고하는데
3
11.18 19:36
l
조회 289
공시
공무원 준비하는 사람 모이라
21
11.18 15:29
l
조회 612
더보기
처음
이전
286
287
288
289
290
다음
끝
전체 인기글
일상
연예
드영배
6:34
1
무도멤버들 와이프 모임
34
2
정형돈이 말하는 무한상사가 잘된 이유
15
3
제주도 당일 커플여행 레전드
3
4
구독자 250만 채식주의자 유튜버 건강상태
18
5
일본에서 유행하는 웨딩촬영
7
6
변호사가 성범죄 관련 재판 중 현타
58
7
죽고 싶다는 5억 영끌러
17
8
몸에서 복숭아 향나는 법
16
9
🚨나라에서 준비한 역대급 이벤트가 기다리고있는 2026년 근황🚨
106
10
이제 끝무렵인거 같다는 리센느 미나미의 갸루컨셉.jpg
65
11
신입이 원하는 회사 복지
26
12
속눈썹의 위력
3
13
치매노인의 침투 루트
14
김치냉장고 유치원
1
15
꼬꼬무에서 제보받았던 왕십리 선약국 화상연고
115
16
사랑방 망했네
20
17
5년 사귀고 동거했는데 사라졌어
180
18
펜리뷰보다갘ㅋㅋㅋ 나솔 30기 광수 발견
2
19
님자들 뭐 사달라고 잘해??
3
20
오늘 재결합했는데 헤어져야할지 판단해줘
12
1
아 방금 미친짓을 해버렸어...이제 되돌릴 순 없겠지....
8
2
유튜버 하는 친구 대단한 점...
6
3
나만 있는것 같은 이상한 습관임
3
4
가슴 cd컵은 노브라여도 저 정도구나
5
이거 새끼바퀴임..?
11
6
김똘똘 많이 봤더니 게이더 생김
7
평생 주택 살다가 첫아파트+새집+신도시 조합으로 이사왔는데
8
크림은 다 새상품이야???
2
9
애인이 자꾸 나 친구없다고 말하는데 스트레스받아
3
10
낼 점심 뭐먹지
5
1
익들아 구글에 메시 검색해봐
1
2
메시 은퇴한거 아녔어??
5
3
여름에 꼭 들어야 하는 노래 추천
6
4
엔하이픈 파탈 트러블 노래 아는익
6
5
ㄱ
노딱 포타를 쓰고 올려서 수익을 창출하는 행위도 아무나 할 수 있는 게 아니네
3
6
장터
타로봐줄사람없낭
7
레드벨벳 빨간맛은 도입부에서 스크류바맛 남
2
8
밴드 좋아하다보니 남연들 볼 때마다 손톱부터 보게 됨
6
9
여돌은 멤버 변동없이 10년이상 했으면 진짜 오래 그룹한거 맞나?
12
10
내 최애 보고 가
2
1
와 소년심판 역주행하네
2
2
나무 숲 BH 아티스트컴퍼니 이런데는 배우전문 기획사로
5
3
나무는 배우 기획사 좋은 곳이야?
2
4
살인자o난감 재밌어?
13
5
중증외상센터2에 김재원 나온다는 말 있던데
1
6
강회장 엔딩 미쳤네
2
7
요새 드라마 많이 보는게 뭐야??
5
8
정보/소식
[단독] 오마이걸 아린, 이하늬 만난다…'프로모터' 합류
9
로코중에 다시봐도 재밌는거 뭐있어??
8
10
멋진신세계
그러고보니 단심이는 30대로 살다가 다시 20대가 된거네
2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