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떨어진 학굔데, 원래 그친구가 6개중에 5광탈해서 나보다 훨씬 낮은 데 갔단말야, 근데 그친구 2지망=내 3지망이었는데 예비도 없다가 추합으로 붙었어 거길. 나는 지금 4지망에 붙은 상태고. 근데 중요한건 내가 걔보다 성적도 좋고 생기부도 거의 10장은 많은데 나는 면접 못 봐서 망했는데 걔는 자소서도 면접도 없이 온리 학교장추천으로 붙은거야 ㅠㅠㅠㅠㅠ 그래서 너무 속상하다 전남친이기도 했지만 친한 친구한테 이런 마음 가지면 안되는데 그냥 너무 속상해

인스티즈앱
전남, 경남쪽 지방에서 종종 먹는 과일인데 전국적으론 인지도 낮은 과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