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study/64515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자격증/외국어 대학원/임용
공무원시험/특례 예체능 수능/재수
자퇴/진로 대학/편입/유학 중/고/특수고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70
일단 내 글이 고등학교 선택하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어서 씀 

난 중학교는 1,2,3학년 총 해서 23퍼 정도로 졸업했고 고등학교 3년은 전교 2등으로 마무리함 난 중학교 3학년때 정신차려서 공부한 케이스  

 

그래서 애초에 나는 특목고는 꿈도 못꾸고 자사고는 집안 사정때문에 못 다녔음 그닥 잘사는 집은 아니라 학비에 학원비에 오바라고 생각해서 학원은 고등학교 3년내내 수학 학원 다닌게 다야 

 

심지어 일반고도 내가 원하던 데도 아니고 그냥 떨어지니 그 학교였는데 지금 생각하면 너무너무 감사함 우리학교는 서울대 한명 보내면 와 잘갔다 하는 정말 그런 고등학교 학교 비하는 아니지만 좋은 학교는 아님ㅋㅋㅋ 일단 나는 여기서 무조건 내신 따서 최저만 맞추고 대학가자라는 마인드라서 내신에 정말 올인했음 3,4주 전부터 내신 빡세게 챙기고 세특 적힐만한 모든 활동 다했음 일단 손부터 들고보는 그런 학생ㅋㅋ 국어는 쌤이 준 프린트,쌤 필기,자습서 이렇게 세개를 자습서에 합쳐서 그냥 모든 글자를 통암기 했음 수학은 수학의 바이블 마플 일품 일등급수학이나 블랙라벨 순으로 풀었고 교과서 풀고 영어는 그냥 지문이랑 쌤 필기 통으로 외웠고 사탐도 정말 달달달달 암기했고 그런식으로 공부했음 학교에서 하는 모든 교내대회 거의 다 나갔고 3년내내 학급임원 했고 3년내내 자율동아리랑 도서부도 함 학교에서 하는 무슨체험 할 수 있는건 다 간것 같아 솔직히 모의고사 공부는 방학때만 했고 나머지 생활은 그냥 정말 학교생활에만 충실했어  

 

그리고 내 성격 자체가 친구들이랑 막 밖에서 놀고 이런걸 별로 안좋아해서 그냥 드라마 보고 덕질하고 이런걸 더 좋아해서 친구들한테는 원래 별로 영향을 안받는 성격이라 괜찮았던것 같음 그냥 학교 끝나면 칼귀가하는 스타일이랄깤ㅋㅋㅋ 가끔 친구들이랑 놀아도 그냥 밖에서 밥먹고 얘기하다 집오는 스타일.. 

 

내 글 읽어보고 이렇게 살수 있겠다+나도 이런 성격이다 하면 안좋은 일반고 가는걸 추천해 이게 제일 쉬운 길이라고 확실히 말할 수 있거든 난 이렇게 살아서 성대 한양대 중대 붙었고 고대 서울대 기다리는 중이야 그니까 잘 생각해보고 고등학교 골랐으면 좋겠어
대표 사진
익인1
와 진짜 대단하다..... 정시러 광광 울고 갑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 기준 정시가 더 어려워ㅋㅋㅋㅋㅋㅋ 최저만 간신히 맞췄거든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래두 부럽다.. 난 1학년때부터 수시는 박탈당한 수준이라 꿈도 못꿨거든 ㅠㅠㅠㅠ 암튼 축하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근데 일반고 안좋은게 한번 내신 삐끗하면 대학 날라간다는거,,,, 난 예비고3인데 서울대 지균노리다가 정시로 돌렸다 ㅠㅠ 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는 중학교 33퍼로 졸업했고 일반고 와서 전교 1등 쭉 찍고 졸업함 경인교대 다니고 있당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혹시 내신 몇이었는지 물어봐도 될까??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1.08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완전 잘했다 1.0x 내 꿈의 등급인데 1학년 내신 좀 조져서 1.3~5 뜰 구 같아.. 2~3학년 열심히 하면 되겠지?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대학들 대부분 1학년때 성적보다 2,3학년때 성적 더 많이 봐서 충분히 가능할거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고마오ㅠㅠㅠㅠ 정말 미친듯이 해야겠다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내일부터 억지로라도 나가서 공부해야지
06.22 23:15 l 조회 28
어학자격증 토익 공부 (기본기 없어)1
06.22 19:12 l 조회 36
내년 수능 지금이랑 어떻게 바뀌는지 알려줄 사람ㅠㅠㅠ
06.22 01:34 l 조회 19
공시 교육학 임용 기출
06.21 19:47 l 조회 33
9모 안보면 큰일나려나...?1
06.20 02:35 l 조회 88
얘들아 학사편입 TO 증원 국민청원 올려봐
06.19 19:02 l 조회 63
임용 중등 임용 이제 준비 시작하려는 사람 있니...?
06.19 18:44 l 조회 62
유학 캐나다 국제학교 -> 아시아권 명문대 -> 미국 대학 이 테크가 가능해?
06.19 08:08 l 조회 79
고등학교 이의 신청 기간
06.17 16:21 l 조회 79
검찰공시익들아 나 좀 도와줘 뭐부터 해야되는거야
06.16 20:51 l 조회 86
애드라 나 좀 도와줘 ㅜ
06.12 10:23 l 조회 138
애드라 나 구몬해2
06.11 14:27 l 조회 192 l 추천 1
토익 인강 좀 제발 추천해줘!!!!!! 3
06.08 20:00 l 조회 120
뷰티 쪽으로 취업준비하는 익들 있나?1
05.22 10:56 l 조회 404
공시 면접 준비하는 사람들 준비 잘 되가???
05.18 10:52 l 조회 115
실내건축기사
05.15 19:02 l 조회 110
일본어 공부1
05.14 04:42 l 조회 133
대학원 졸업불가능할것 같은데 수료하는게 좋을까 조언부탁해 도와주라 4
04.29 05:52 l 조회 173
전북대 공대는 평균 학벌인가? 투표해줘
04.28 16:12 l 조회 173
오늘은 교재 좀 풀었다
04.24 00:46 l 조회 79


12345678910다음
전체 인기글
일상
연예
드영배
7: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