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study/78749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KIA
큰방 자격증/외국어 대학원/임용
공무원시험/특례 예체능 수능/재수
자퇴/진로 대학/편입/유학 중/고/특수고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15
나만 3시간도 안해...? 

나만 이런거겠지... 어떤 재수생이 그래ㅜㅜㅜ 하 ㅜㅜㅜ 나 자신아...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원래 독서실에서는 11시간 걍 했는데 집 오니까 늘어지고 밥 많이 먹고 티비 보고 ,,,ㅋㅋㅋㅋ 장ㅇ난이 아니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3시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 난 게임하고있어 미쳤다 오늘 4시간 게임하고 2시간 공부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평균 14시간에서 4시간 됨 나도 이런 내가 싫고 무너진다는 게 이런 거구나 실시간으로 실감하는 중...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8시간은하려고하는듯.. 진짜 공부효율에바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이번주 내내 평균 공부시간 3시간 반.....진짜 제정신아니야....낮에 공부안되니까 맨날 조용한 밤시간에 하다보니 생활패턴도 바뀜ㅋㅋㅋㅋ큐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30분..아 왜이렇게. 한심하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야 나도 ㅜㅜㅜ 독재 다닐땐 못해도 10시간은 항상 했는데 지난주 이번주 평균 5시간도 안되는듯... 겨우 끊은 넷플 다시 중독되고... 심지어 저 5시간 동안도 빡집중하는 게 아니고 깨작깨작 해서 정작 한것도 별로 없어 ㅠ현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5시간정도 하는거같음 진짜 한번 놓치니까 학원 아니면 방법이 없을거같아 아.. 이와중에 9평 너무 걱정이다 ㅠㅠㅠ 9평까지 확실히 올려놔야지 하고 개열심히했었는데 속상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 대충 4-5ㅋㅋ.. 맨날 후회하는데 독서실도 못가고 카공도 못가고 요즘따라 더 집중안돼서 더 멘탈갈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0...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안함..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호우 나도... ㅠ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애드라 나 좀 도와줘 ㅜ
06.12 10:23 l 조회 143
애드라 나 구몬해2
06.11 14:27 l 조회 198 l 추천 1
뷰티 쪽으로 취업준비하는 익들 있나?1
05.22 10:56 l 조회 405
전북대 공대는 평균 학벌인가? 투표해줘
04.28 16:12 l 조회 176
오늘은 교재 좀 풀었다
04.24 00:46 l 조회 81
경제공부 시작해보려는데 그런 스터디?는 보통 어디서 구해?
04.16 15:25 l 조회 68
같은 과목 학원 2개
03.17 00:04 l 조회 99
동국대 경영 vs 숭실대 경영 vs 인하대 경영8
01.18 22:18 l 조회 330
공부하고싶다1
01.11 18:44 l 조회 175
선생님이 수업하면서 퇴근하고싶다고 자꾸 말하면 3
12.09 02:10 l 조회 195
절친이 공부는 하고 싶은데 시작을 못하겠다는데 핑계아니야?
11.14 16:01 l 조회 154
공부 중에 이별을 했는데 어떻게 다시 연락이 됐다면4
10.15 21:28 l 조회 311
나 2N살 일본어 공부 시작했어3
10.10 11:22 l 조회 336
이직했는데 이제 3주살짝안되었거든1
09.25 18:16 l 조회 243
공부할때 외로우면 다들 머해?ㅠㅠㅠㅠ2
09.12 00:23 l 조회 432
논술 동덕여대 쓰는거 어캐 생각해?3
09.07 14:05 l 조회 388
12시까지공부할거임
09.03 21:56 l 조회 243
책 읽는데 글을 읽어도 이해를 못하면1
08.04 16:36 l 조회 191
문제풀이 화학시험과정!!
06.11 10:31 l 조회 174
알바 후 태도 변화
05.12 13:49 l 조회 1161


12345678910다음
전체 인기글
일상
연예
드영배
0: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