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study/79675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자격증/외국어 대학원/임용
공무원시험/특례 예체능 수능/재수
자퇴/진로 대학/편입/유학 중/고/특수고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60

일단 나 ㅎ 

국어실모 개밀려서 처리 안하고 수능장 들어가면 ㅊ천추의 한으로 남을득 ㅠㅠㅋㅋㅋㅋㅋㅋㅋ

 하 간다

대표 사진
익인1
저용...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새벽 두시? 쯤에 생존신고하러올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살아있ㅈㅣ...??? 힘내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두시정도에 생존신고하러올게...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8분 미리왓어... ㅠㅠ 잘되어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가자.. 두시에 생존신고 박으러올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오케이 나도 그럴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잘하고잇니..? 나이제 또 실모풀러갈거라 풀기전에 미리 생존신고박으러왓다 ♡ 힘내자!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수학해야하는데 국어도 총체적난국이고 ㅠㅠ 하그냥 잠을 어캐든 줄여야겟어 같이 힘내자 할수잇다... 두시에 생존신고하러올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과탐이랑 수학하는거 멋잇어 익인아... 살아있지....???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할수잇다.. 두시에 생존신고하러올게..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ㄴ ㅏ 국어실모땜에 눈물나오ㅓ ㅠㅠ... 버티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밤 새면 다음날 안 졸려,,? 난 다음날 아침이나 점심때 엄청 졸리더라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졸리고 뇌 분리된느낌 나긴하는데 어쩔슈없으니껜 ㅠㅠ 나도 졸리면 한 30분..?? 정도 자는거같아!! 익인이가 내 잠까지 대신 자줘.. ^..^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밤 새보려다가 내일을 위해 3시간 정도만 좀 자려구 쓰니 파이팅!!! 알람 엄청 해놨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은 일어낫겟군 오늘하루도 파이팅하자 ㅜ.ㅜ 나는 .. 잠안오ㅓ서 그냥 이것저것 많이햇어 ㅠㅠ ㅋㅋㅋㅋ 낮에 좀 자야할듯싶으 아무튼 기운냅세!!!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ㅋㅋㅋ지금 인났다 오늘도 파이팅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깡으로 버틴다 침대에서 자는 날은 수능전 날 뿐🔥🔥🔥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ㅈㅇㅈ 책상에서 자는것도 살ㄷ보면 해봐야하는 경험 아니겠냐구요~~~ ㅠㅠㅠ 잘되어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일단 하고있긴한데 부족한게 보여서 울고싶네 하지만 고ㅐㄴ차나....이틀동안 뿌시면 되는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쓰니는 잘 되어가??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ㅈ 솔직히 이틀이면 기적이루기 가 능 ^^ ㅠㅠ 나도 울고싶은거 꾸역꾸역참으면서 국엎푸는중인데 글자안읽혀서 미치겟오 ㅎㅎㅠㅠ 그치만 포기는하지말아야지............ 익인이는 머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과탐뿌시기중이야,,,,나 잘할 수 있다,,,쓰니도 잘할 수 이따...!!! 수능끝나면 진짜 하얗게 불태웠다고 생각하도록 지금 열심히 해야지,,
파이팅!!!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과탐 진짜멋잇어 과학싫어서 문과로 빤스런한 나에겐 그저 신의영역.. ㄹㅇㄹㅇ 우리 과탐사탐 각각 두과목 모두 50 50 맞을슈잇다!!!! 원래 막판스퍼트가 제일 효율 짱인법이여 좋은생각만가지고 팟팅하장장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 방금 씻고 앉았어 이러다 수능장도 못들어갈것 같아서 밤새서라도 패턴 바꿔야겠음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진짜 개심각햐 남들 공부할시간에 자고 자야할시간ㅇ 공부하고 아주그냥 미쳤지 싶음 오늘하고 내일만 버티자 ㅠ..ㅠ ㅠㅠ 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도 두시에 생존신고하러올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미리왓어!!!! 미리 파이팅!!!!!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도.. 2시애 생존신고 하러 들어올게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꼭 해줘야대 2시에... ㅠㅠㅠㅠㅠㅠㅠㅠ 좀만 버티고 웃으면서 수능장 나옵세...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먼저 왔구낭.... 잘 되어 가니..? ㅠㅠㅠㅠ 문학 문법 하는데ㅠㅠㅠㅠ 꾸역꾸역 하는중ㅠㅠㅠ 스피드 내서 해야지ㅠㅠㅠ 화이팅하자!!!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나도 ㄹㅇ 꾸역꾸역... ㅂㅣ문학푸는데 그냥 내 국적이 의심된다.... ㅠㅠ 문학 문법은 그래듀 맘만먹으면 ㄹㅇ 정복가능임!!! 힘내장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ㅋㅋㅋㅋㅋㅋㅋ나도 한국사람 맞나....ㅋㅋㅋㅋㅋ 아침에 문법 마무리 하고 문학 마무리 해야지ㅠㅠㅠ하ㅠㅠ제발 마무리 할수있다!!!!!!!!! 해야지ㅠㅠㅠㅠ!!! 일단 난 좀 자려고 !!! 내일도 힘내서 해보자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0에게
그냥 국어 던지고싶아 하 ㅠㅠ 풀때마다 현타작렬.. ㅎ 문법 문학 다 맞고 비문학도 재수탱이니까 걍 다 맞춰버리자~!~!~!~!~!~1 적게 자더라도 푹 자고 일어나 익인아 ♥ 오늘하루도 파이팅~~~~!!!!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0분 먼저 신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저도 14분 미리 답장허ㅏㅈ니가... 힘내자.......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공시 프리패스 잘 아는 익들아ㅜㅜ 4
11.30 21:47 l 조회 158
고등학생 갑자기 공부한다고 마음먹은 익들아12
11.30 21:38 l 조회 287
수능 문학 연계 공부하는 익들아2
11.30 21:36 l 조회 126
수능 수능 나형 중요한 단원 알려주라 ㅠㅠ2
11.30 21:35 l 조회 121
마르크스 생윤 질문!2
11.30 21:33 l 조회 86
디자인익들 손 풀 때 뭐 그려???1
11.30 21:33 l 조회 137
수능 마지막날 국어 머 보는게 좋을까..?2
11.30 21:26 l 조회 165
고등학생 예비고삼.. 수학 질문 받아주세용2
11.30 21:24 l 조회 78
수능 시크릿x 모의고사 왤케어려워...?
11.30 21:21 l 조회 46
수능 수2 도저히 못건들겠어서 극한까지만 했는데11
11.30 21:19 l 조회 144
이번에 최저 많이 맞출까??11
11.30 20:57 l 조회 244
생윤 림잇 다시 보는 중인데 이론이 제일 어렵다.... 이게 무슨 소리여
11.30 20:52 l 조회 66
고등학생 국어 집에서 풀면 계속 1 고정인데 모고만 치면 2에서 3까지 가 ㅜㅜ 10
11.30 20:47 l 조회 139
고등학생 메가 올해 안에 더 싸지지않겠지??1
11.30 20:41 l 조회 99
지구과학 진짜 윤리같네...
11.30 20:35 l 조회 147
복각을 모르겠어...8
11.30 20:32 l 조회 115
수능 수학 나형 난이도2
11.30 20:25 l 조회 172
오늘 밤샐사람??40
11.30 20:21 l 조회 260
수능 생윤 6,9월 말고 중요하거나 어려웠던 모평 있어??3
11.30 20:17 l 조회 105
수능 지금 사문 도표 하나만 제대로 팔려고하면1
11.30 20:13 l 조회 112


처음이전986987988989990다음
전체 인기글
일상
연예
드영배
6: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