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study/79772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개발/코딩
큰방 자격증/외국어 대학원/임용
공무원시험/특례 예체능 수능/재수
자퇴/진로 대학/편입/유학 중/고/특수고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5
국어3 영어3 나올거같은데 국민대 하위과라도 비벼볼수있니..
대표 사진
익인1
백분위 몇인데?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83.....? 75점이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사탐이랑 한국사는 아직 모르는거고? 아직 답지가 안떳낭 국어 83 영어 90 이면 여기까지 평균 백분위가 86.5인데 공예쪽은 아슬아슬할거같고.. 디자인은 눈치싸움 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디자인은 바라지도 않고 공예만 넣고싶다ㅜㅜㅜㅜㅜㅜㅜ대학가고시퍼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공예도 어느정도 적성 맞으면 질러보고 아니면 대학을 낮추는것도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해 비싼돈내면서 과적성 안 맞으면 진짜 힘들더라.. 내가 그랬어ㅠㅠ 물론 수험생 입장인 너익입장에서는 대학진학이 제일 1순위인거 너무 잘알아 나도 그랬고.. 그치만 너무 대학서열같은거에 연연하지 말았으면 좋겠어..! 서열 그런거 다 의미없더라 ㅠㅠ 그냥 과가 제일 중요하다는걸 말해주고싶었어.. 수능보느라 너무너무 수고했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공예는 근데 ㅜㅜㅜ 적성 안맞으면 와서 엄청 힘들어함 복전이나 전과도 너무너무 어렵고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수능 18번 19번 틀려서 76임 1
12.03 19:17 l 조회 66
수능 물리1 응시한 익들아4
12.03 19:16 l 조회 78
수능 국어 2 컷 몇일 것 같아?1
12.03 19:15 l 조회 98
국어 78점이면 안정3이고 잘하면 2뜰 확률 잏을까?2
12.03 19:13 l 조회 118
수능 탐구 답지 기다리다 목 빠지것음1
12.03 19:13 l 조회 78
나 진짜 답 없다 어떡하지 집 형편 별로라 재수도 못하는데1
12.03 19:13 l 조회 107
국어 82점인데 수나96점으로 커버 가능할까 ㅋ..1
12.03 19:12 l 조회 94
수능 국어 73 3등급 불가능이지?2
12.03 19:12 l 조회 109
수능 수나 734
12.03 19:11 l 조회 69
수능 홍대 논술 최저2
12.03 19:09 l 조회 119
수능 윤사였나 생윤이었나 노직 롤스 나온 너네 뭐 햌ㄱ너 그 도식화된 거 11
12.03 19:08 l 조회 101
국어 가채점 안 써와서 답 안 보고 바로 복기했는데
12.03 19:06 l 조회 104
점수가 왜 다 컷에 걸려있니ㅠㅠㅠ
12.03 19:05 l 조회 56
수능 국어 78점 2는 아니고 3 뜰거같지?2
12.03 19:04 l 조회 146
수나 74면 몇등급일까
12.03 19:04 l 조회 53
수능 국어 76 3등급 가능?1
12.03 19:03 l 조회 96
수능 사문 어땠어?5
12.03 19:02 l 조회 116
진짜 역대급조졌다 미대익들 도움..7
12.03 19:02 l 조회 295
수능 343xx로 인서울 가능해ㅠㅠ?6
12.03 19:01 l 조회 201
수능 국어 쉬웠던 거 맞아? 등급컷은 왜...
12.03 19:00 l 조회 191


처음이전946947948949950다음
전체 인기글
일상
연예
드영배
4: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