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study/79774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자격증/외국어 대학원/임용
공무원시험/특례 예체능 수능/재수
자퇴/진로 대학/편입/유학 중/고/특수고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0
작년에 한 3주 다녔었는데 다 까먹음
대표 사진
글쓴이
인문논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인문에 노베면 절대 못할거 같은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혹시 국어 몇등급이야? 나 논술로 경영/경통 왔는데 일단 국어 3등급 이상이면 할만해!! 나는 서울권 대학 논술만 아주 조금(1~2번 풀어보는정도) 준비하고 경북대 논술은 논술 시험 전날 2019모의, 2019기출, 2020모의 보고 붙었거든! 그냥 경대는 답안지 보면서 왜 이게 답인지, 묻는게 뭔지, 질문에서 답을 유추할 수 있게 주는 힌트가 무엇인지 분석했고.. 그때 논술시험을 잘쳤다곤 생각안했지만 답은 다 적을 수 있었어! 꼭꼭 경북대 붙었으면 좋겠다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경북대가 다른 대학들이랑은 논술 유형이 아예 달라서 진짜 얼마나 말을 유려하게 잘하는지는 필요없고 답만 딱!! 적으면 되거든.. 아직 시간있으니까 하루종일 기출분석하고 한번 왜 답인지 생각하면서 답 그대로 한번씩 적어보면 준비하기 어렵지않을거라 생각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 근데 2019 모의인지 2018 기출인지 기억이 안나네... ㅠㅠㅠ 2019 기출이랑 2020 모의는 확실한데... 시간이 된다면 2019모의,기출~2021모의까지 분석해보는게 좋을거같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인아 나 논술 오늘 치고 왔어! 도움 줘서 고마워 합격할지 안할지는 모르겠지만ㅜㅠ 익인이 댓글 알림 보고 희망 가지고 열심히 했당 자세히 댓글 달아줘서 고마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혼자 준비하느라 힘들었지ㅠㅠㅠㅠ 고생했어!! 좋은 결과 있기를 바랄게ㅎㅎㅎ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수능 지과 어땠어 ㅠㅠㅠ4
12.03 19:36 l 조회 80
수능 국어78 그냥 확실하게 3이야?4
12.03 19:36 l 조회 175
사탐 답 언제 떠....?4
12.03 19:35 l 조회 131
수능 정법러들아 어땠어...2
12.03 19:32 l 조회 90
수능 수능 경향 확실히 바뀐 것 같긴 함21
12.03 19:31 l 조회 523
수능 수나 3컷 안올라가겠지..?
12.03 19:31 l 조회 67
수능 이과 친구들아 나 다시 수능 준비하려고 하는데 인강 추천좀4
12.03 19:29 l 조회 149
수능 수나 81 2 가능?3
12.03 19:27 l 조회 105
나 하루만 진짜 하루만 놀아도 될까1
12.03 19:27 l 조회 137
수능 종로만 등급컷 왜이렇게높아..?1
12.03 19:26 l 조회 117
수능 동사 1컷 몇일까2
12.03 19:24 l 조회 94
나 작년 국어 복기했을 때 2점 차이났는데
12.03 19:24 l 조회 71
수능 국어 75 꼼짝없이 3이겠지...?5
12.03 19:20 l 조회 148
수능 수능은 정말 갈수록 어려워지는듯,,,2
12.03 19:20 l 조회 163
수능 국어 안정적 95~96이었는데 오늘 84...16
12.03 19:19 l 조회 240
국어 1컷 몇일 것 같아?2
12.03 19:18 l 조회 103
과탐 답지 언제떠?1
12.03 19:18 l 조회 58
수능 국수영 213인데2
12.03 19:18 l 조회 92
삼수생 우는 중 국어 76점이라 3뜨고 오열중..4
12.03 19:18 l 조회 299
경북대 논술 하루 준비해서 될까...? 노베야....7
12.03 19:18 l 조회 150


처음이전946947948949950다음
전체 인기글
일상
연예
드영배
6: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