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study/80151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자격증/외국어 대학원/임용
공무원시험/특례 예체능 수능/재수
자퇴/진로 대학/편입/유학 중/고/특수고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08
수능 말머리 모아보기
ㅈㄱㄴ 물어볼거 있어ㅠㅠㅠ 대체로 어때?
대표 사진
익인1
난 목동앤써 작년 겨울에 다녔어 생활관리 빡센데 영어단어 안봐도 아무렇지 않음 이런거는 관리가 잘 안되더라
밥은 걍 그랬고 나만의 시간표 짤 수 있어서 좋았어 근데 이것도 욕심 부리지말고 자기가 소화가능한 양만 해야하는 것 같아 나는 욕심 부렸다가 숙제하기도 버겁더라고
난 담임선생님이 너무 좋았고 단과 선생님들도 좋았어 질답 시스템도 좋았고 다 너무 잘가르치셔서 독학 했던 나한테는 신세계였어 난 담임쌤이 진짜 좋았어 ㅠㅠ ... 나 그때 자존감 개박살나있었는데 나한테 뭐든지 할 수 있다 너한테 모든게ㅜ달렸다고 계속 동기부여 해주셔서 힘들었지만 행복하게 다닐 수 있었어 어느 지점인지 모르겠지만 나는 좋은 경험이였고 힘들었지만 행복했었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목동점 재수할때 다닐까 생각중이라서...! 친목 이런건 어땠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는 사람이 있지 않는 이상 ... 난 개아싸로 다녔어 나 다닐때는 개원 초기여서 진짜 개빡세게 잡았어 내가 진짜 아직도 기억나는게 독서실이 4층이였고 수업은 7층에서ㅜ하는데 계단으로 올라가야한단말야 겨울에 근데 진짜 겁나 추워 그래서 내 옆에 어떤 남자애가 아....추워 이랬는데 말하지마세요~ 입열지마새요~ 했을정도로 관리빡셌엌ㅋㅋㅋ 따로 아는 사람 없으면 괜찮을거야 시설도 좋고선생님도 좋고 화장실도 깨끗하고 (근데 잘막힘) 난 비싼 거 빼고 다 만족하면서 다녔어 나도 이번에 재수하는데 우리 둘다 화이팅하자 아좌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 패드 같은건 제공해줘?? 인터넷 같은건 잘막아주는지 궁금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때는 패드 제공은 없어서 거의 가인 패드 들고 다녔어 방화벽 있는데 뚫을 애들은 다 뚫더라 이건 본인의 의지인 것 같아 딴짓하다가 걸려서 끌려간 애들 많이 봤어 나는 올해 1월에 다닌거라 상담가서 확실하개 물어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1에게
혹시 담임쌤 성함 물어봐도 될까...?? 나 목동 앤써 고민중이어서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2에게
ㅊㅁㄱ 쌤이셨어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1에게
우악 답 기대 안 하고 있었는데, 답 줘서 너무 고마워!!!!!ㅠㅠ 나 혹시 다른 것도 물어봐도 될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2에게
웅웅 물어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1에게
혹시 국영수 쌤들 추천도 해줄 수 있어...??ㅠㅠ 나 다음주에 상담 가서 시간표 정하고 오는데 어떤 분 수업이 좋은질 몰라서 괜히 시간표 짰다가 후회할까봐 걱정이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2에게
나는 국어 비문학 박훈쌤!! 수업도 재밌고 자료 좋아 자료가 넘쳐남 그리고 방동진쌤 나 1년동안 따로 현강까지 다닐 정도로 좋았어 갠적으로 파이널 꼭 듣길 바래... 책도 맨날 꽁짜로 주시고 잘 챙겨주심 수업도 재밌고 잘 가르쳐주심
신영균 뭐 워낙 유명하시고 내친구가 앤써에서 풀커리 현강 듣고 작수 백분위 100 맞았더라구

수학은 김성만쌤 !! 이과 위주로 하시는걸로 아는데 난 문과였는데도 운 좋게 들었어 내가 들었던 모의고사 수업은 모고 질이 너무 좋아서 진짜 만족했어
김승준쌤도 들었는데 숙제 많고 자료 많아 수학 많이 하고싶으면 추천숙제에 매일 허덕일 수 있음 ㅋㅋ ㅠㅠㅠ 실전에서 쓸 수 있는 스킬 많이 알려주셔서 너무 좋았어 먹을 것도 주시고 ...

영어는 유희준쌤이랑 정용호쌤 들었는데 정용호쌤은 구문, 유희준쌤은 문풀 들었어 정용호쌤 수업 밀도 진짜 장난아니여서 좋은데 복습 할 자신 없으면 안가는게 맞을듯 왜냐면 내가 다른 숙제하느라 숙제 거의 드랍해서 기억에 남는게 없...유희준쌤은 빈칸/순삽 스킬 위주 수업이였는데 체화도 쉽고 학생 눈높이에서 문제 풀어주셔서 좋았어 단어 다 재끼고 문풀 하는 수업이였어 그리고 쌤 너무 귀여우심 .....

내가 말하고 싶은 건 수업 너무 많이 듣지마 ㅠㅠ ........거의 모든 수업에 숙제도 있고.. 이것도 좋아보이고 저것도ㅠ좋아ㅜ보여서 열심히 들었는데 나중에는 숙제에 깔려있더라고 ㅋ큐ㅠㅠㅠ

나는 1월 커리 들은거라 어떤 수업일지는 학원 가서 시간표 짜면 알 수 있으니까 쓰니한테 필요한 수업 잘 짠다면 진짜 가격 대비 개꿀인 학원이야 나도 지금 재수하고 있는데 여기있는 사람 다 화이팅 하자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1에게
흐아아ㅏ아 자세히 알려줘서 너무 고마워ㅠㅠㅠㅠ 작년 한 해 너무 고생 많았구 올해도 화이팅 해서 꼭 좋은 결과 얻길 바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에게
혹시 지금도 질문 가능할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익아 알림 자꾸 가게 해서 미안해... 귀찮을텐데 글삭 안 해줘서 고마워🥺🥺 새해 복 많이 받고 좋은 일만 생겨랍💖💖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앗ㅎㅎ 괜차나!! 나두 아마 앤써 다닐거같아ㅎㅎ휴ㅠㅠㅠㅠ 우리 힘내장!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으아 화이팅!!!! 꼭 좋은 결과 받자 우리💖💖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내일부터 억지로라도 나가서 공부해야지
06.22 23:15 l 조회 35
어학자격증 토익 공부 (기본기 없어)2
06.22 19:12 l 조회 52
내년 수능 지금이랑 어떻게 바뀌는지 알려줄 사람ㅠㅠㅠ
06.22 01:34 l 조회 25
공시 교육학 임용 기출
06.21 19:47 l 조회 41
9모 안보면 큰일나려나...?1
06.20 02:35 l 조회 93
얘들아 학사편입 TO 증원 국민청원 올려봐
06.19 19:02 l 조회 70
임용 중등 임용 이제 준비 시작하려는 사람 있니...?
06.19 18:44 l 조회 67
유학 캐나다 국제학교 -> 아시아권 명문대 -> 미국 대학 이 테크가 가능해?
06.19 08:08 l 조회 86
고등학교 이의 신청 기간
06.17 16:21 l 조회 84
검찰공시익들아 나 좀 도와줘 뭐부터 해야되는거야
06.16 20:51 l 조회 93
애드라 나 좀 도와줘 ㅜ
06.12 10:23 l 조회 143
애드라 나 구몬해2
06.11 14:27 l 조회 198 l 추천 1
토익 인강 좀 제발 추천해줘!!!!!! 3
06.08 20:00 l 조회 120
뷰티 쪽으로 취업준비하는 익들 있나?1
05.22 10:56 l 조회 405
공시 면접 준비하는 사람들 준비 잘 되가???
05.18 10:52 l 조회 115
실내건축기사
05.15 19:02 l 조회 111
일본어 공부1
05.14 04:42 l 조회 134
대학원 졸업불가능할것 같은데 수료하는게 좋을까 조언부탁해 도와주라 4
04.29 05:52 l 조회 174
전북대 공대는 평균 학벌인가? 투표해줘
04.28 16:12 l 조회 175
오늘은 교재 좀 풀었다
04.24 00:46 l 조회 81


12345678910다음
전체 인기글
일상
연예
드영배
11: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