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study/80177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혜택달글
큰방 자격증/외국어 대학원/임용
공무원시험/특례 예체능 수능/재수
자퇴/진로 대학/편입/유학 중/고/특수고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4
특성화 말머리 모아보기
내신5에 상도 없고 활동도 없어.. 대학이 목표인데 좋은 곳은 무리겠지.... ㅜㅜ
대표 사진
익인1
정시로 돌리던가 자신없으면 정말 노력해서 내신을 올리던가 종합전형 중에 면접비율 높은 곳에서 면접을 정말 잘보던가... 셋 중 하나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정시로 돌려야하나 싶다..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모고 성적보고 돌려 생기부 안채워진 내신 5는 수시 의미없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논술도 한번 알아보긴 해봐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생기부 안 좋은 내신5 그냥 정시로 돌리는 게 빠른 거겠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 전문대 목표면 그냥 미친듯이 해서 내신 올려
난 4년제 상위권 대학 원하는줄 알앗으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수원 전문대라도 가고싶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특성화에 내신5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지금부터 수능 빡세게 ㄱㄱ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근데 특성화에서 내신 5면 수능 진짜 마음 다잡고 공부해도 솔직히 힘들거같아.. 취업도 생각해보는건 어떤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수시 아예 놓지 마... 내 생각엔 수능준비 에바야 특성화면 애초에 일반교과수업도 별로 안듣는데... 다른 수업시간에 수능공부 할 수도 없고ㅜㅜ 그냥 학교 내신을 올려 3학년 1학기가 마지막이니까 진짜 빡세게 해서... 지금이라도 올리고 교과전형으로 넣어 그럼 전문대 아니고 지방 4년제 가능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고등학생 추합전화 토요일에도 와? 3
12.31 13:29 l 조회 112
수능영어 노베가 이런식으로 공부하는거 어때?3
12.31 13:00 l 조회 148
고등학생 예비 고3 독서 문제집 추천 좀 !!2
12.31 12:49 l 조회 172
수능 기벡추천주라ㅠ4
12.31 12:27 l 조회 80
외국어 영어 문법 총정리된 책 추천좀!!
12.31 12:23 l 조회 94
유명한 재종 낮은 반 VS 이름 없는 재종 ❕?11
12.31 11:45 l 조회 272
내신용으로 한종철쌤 어때1
12.31 11:26 l 조회 61
울산대 화학vs 동아대 화공3
12.31 11:03 l 조회 180
고속이.. 정확한걸까?...5
12.31 10:54 l 조회 180
진학사에서 다들 뭐 확인해??
12.31 10:27 l 조회 50
고등학생 이투스 가격 안내려가겠ㅈㅣ2
12.31 10:17 l 조회 150
국어 기출 회독 많이 하라잖아 1
12.31 09:45 l 조회 139
다니던 재수학원에서 정시상담해주면 받을 거야? 4
12.31 08:54 l 조회 127
재수 재수학원 고민 중인데 분위기 vs 자습실 뭐가 중요할까5
12.31 08:31 l 조회 159
수능 윤훈관 들었던 익 있어?3
12.31 07:45 l 조회 308
고등학생 사탐 쌍윤 vs 윤사 정법 뭐 할까3
12.31 06:45 l 조회 411
삼반수생 사탐 추천좀....4
12.31 06:42 l 조회 149
고등학생 이제 고2인데 미적도 해야할까?5
12.31 06:13 l 조회 132
특성화 이제 고3되는데..14
12.31 04:17 l 조회 274
전문대졸업하고 다시 입시하는거 어떻게 생각해1
12.31 04:14 l 조회 230


처음이전796797798799800다음
전체 인기글
일상
연예
드영배
7: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