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study/80178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혜택달글
큰방 자격증/외국어 대학원/임용
공무원시험/특례 예체능 수능/재수
자퇴/진로 대학/편입/유학 중/고/특수고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2
고등학생 말머리 모아보기
수2 이제 시작해서 함수의 극한 하고 있는데 미적도 하고 가야 할지 고민이야 내신 선택과목 때문에 기하도 해야 해서 따로 과외 할 생각인데 기하 끝나는 데로 바로 수2, 미적 쭉 진도 나갈까? 과외는 3월까지만 가능해..
대표 사진
익인1
난 안 하고 들어가서 엄청 후회 했어서ㅠㅠ 하는 거 추천하는데 힘에 부칠 거 같으면 한 것만 제대로 잡는 게 나을 거 같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다 한다는 가정 하에 기하 1월달에 끝내고 2월부터 3월까지 수2 미분 중반부터 미적분까지 개념은 끝낼 수 있을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본문 다시 봤는데 미적이 내신은 아니야? 그러면 지금 할 필요 굳이 없는 거 같고! 나는 미적이 내신이었어서 선행 안 하고 무지 후회 했거든 그리고 그 계획은 쓰니가 힘들 거 같은데ㅠㅠ 다른 과목도 봐야하는 거 아니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미적은 3학년 때 들어있어서 비교적 널널하기는 해..! 익인 말대로 미적까지 하면 벅차기도 벅찰거 같고 다른 과목도 해야 하니깐 그냥 수2까지 끝내고 갈게 도와줘서 정말 고마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응응 하던 거 꽉 잡는 게 맞는 거 같아 화이팅이얌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고등학생 추합전화 토요일에도 와? 3
12.31 13:29 l 조회 112
수능영어 노베가 이런식으로 공부하는거 어때?3
12.31 13:00 l 조회 148
고등학생 예비 고3 독서 문제집 추천 좀 !!2
12.31 12:49 l 조회 172
수능 기벡추천주라ㅠ4
12.31 12:27 l 조회 80
외국어 영어 문법 총정리된 책 추천좀!!
12.31 12:23 l 조회 94
유명한 재종 낮은 반 VS 이름 없는 재종 ❕?11
12.31 11:45 l 조회 272
내신용으로 한종철쌤 어때1
12.31 11:26 l 조회 61
울산대 화학vs 동아대 화공3
12.31 11:03 l 조회 180
고속이.. 정확한걸까?...5
12.31 10:54 l 조회 180
진학사에서 다들 뭐 확인해??
12.31 10:27 l 조회 50
고등학생 이투스 가격 안내려가겠ㅈㅣ2
12.31 10:17 l 조회 150
국어 기출 회독 많이 하라잖아 1
12.31 09:45 l 조회 139
다니던 재수학원에서 정시상담해주면 받을 거야? 4
12.31 08:54 l 조회 127
재수 재수학원 고민 중인데 분위기 vs 자습실 뭐가 중요할까5
12.31 08:31 l 조회 159
수능 윤훈관 들었던 익 있어?3
12.31 07:45 l 조회 308
고등학생 사탐 쌍윤 vs 윤사 정법 뭐 할까3
12.31 06:45 l 조회 411
삼반수생 사탐 추천좀....4
12.31 06:42 l 조회 149
고등학생 이제 고2인데 미적도 해야할까?5
12.31 06:13 l 조회 132
특성화 이제 고3되는데..14
12.31 04:17 l 조회 274
전문대졸업하고 다시 입시하는거 어떻게 생각해1
12.31 04:14 l 조회 230


처음이전796797798799800다음
전체 인기글
일상
연예
드영배
7: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