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study/80380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자격증/외국어 대학원/임용
공무원시험/특례 예체능 수능/재수
자퇴/진로 대학/편입/유학 중/고/특수고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19
수능 말머리 모아보기
연필통이랑 기출에 대해 궁금한게 있어서 ㅎㅎ
대표 사진
익인1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진짜? 궁금한거 있는데 물어봐도 될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 연필통있잖아 그거랑 기출 같이 병행했어? 아님 기출만 풀었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는 맨처음에 한 2~3주정돈 연필통만 하다가 대충 감 잡히고 기출(독서)만 병행했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그러면 독서기출은 한세트로 푼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독서는 매일 3지문씩만 풀었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문학은 어떤식으로 했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문학은 내가 학원다녀서 그냥 거기나오는 지문보다가 한3월쯤부터 기출풀었던것같아 이것도 한 5개씩?풀었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그럼 기출 문제 그 비문학이랑 문학 나눠져있는걸로 공부했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나눠져있는거(마더텅/기출의미래) 다 풀고 한번더풀고 한 10월?쯤에는 모의고사형식으로 된거 한번 더풀었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그렇구나ㅎㅎ 그럼 몇치까제 풀었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몇치??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아 몇 ㅎㅎ 오타 미안해 ㅜ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에게
아 개ㅡ년이 욕이라서 짤렸어 년도 얼마나 풀었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아 2015년꺼부터 풀었을꺼야 아마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내가 국어에대해 잘몰라서 더 물어봐도ㅠ 될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엉 물어봐도되는데 내가 지금배터리가 없어서 질문 써두면 나중에 답장해줄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고마워 ㅎㅎ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그 내가 국어 기출 5치를 사서 한회차 별로 문학 비문학 화작 나눠서 문학 비문학 다 푼후에 화작 풀라 하는데 괜찮을까? 아님 마더텅 비문학 문학 나눠져 있는걸 사서 푸는게 좋을까 고민이돼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1번째로해도 괜찮고 2번째로 해도 괜찮아 내용은 어짜피 똑같아서 그냥 쓰니 취향에 맞는 방식으로 사면될것같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이거 고민중이었는데 고마워 ㅠㅠ 오늘 진짜 도움많이 된거같아 ㅠㅠㅠ 공부 열심히 할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응 파이팅!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근데 들은지 좀 오래되서 가물가물하긴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일클 연필통까지 사고 안샀음. 딱히 질 높은 것도 아니고 (고3 교육청 사관 출처더라) 내 기준 국어는 양치기 아니라고 생각해서 일클까지 연필통 하고 그 후론 그냥 기출만 함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구나 그럼 기출은 어떻게 공부했어? 그 독서 비문학 나눈걸 풀었어? 아님 회차별로 공부 했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는 일단 김동욱쌤 커리랑 기출이랑 독립으로 진행했어 겹치더라도
마더텅 독서사고 홀수 문학 사서 제재별로 기출 공부했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제재별로 했다는거면 일클레스 인강듣고 거기 해당되는 제재위주로 공부했어?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수능 김동욱 일클 들어본 사람있어?28
01.16 22:57 l 조회 1219
재수 문과에서 이과로 재수하는 거 오바야?9
01.16 22:22 l 조회 446
어차피 반수 할건데 전문대 쓰는거 오바야?3
01.16 21:45 l 조회 413
반수생... 수능 과탐 뭐할까...4
01.16 21:17 l 조회 205
이번에 원세대 들어가는 신입생인데1
01.16 21:14 l 조회 368 l 추천 1
고등학생 현우진T 시 .발점 수1수2 같이들어도 되겠지..?? ㅠㅠ
01.16 21:09 l 조회 131
재수 반수가 정시지원하고 자퇴해도되는거야?5
01.16 21:01 l 조회 547
공부시간 하루에 몇시간으로 해??1
01.16 20:58 l 조회 229
신한대 한림대 인지도 어때??15
01.16 20:40 l 조회 1678
잇올 다니는익 제발 ㅠㅠㅠㅠㅠ12
01.16 20:37 l 조회 295
수능 국어 고정1등급 vs 수학 고정1등급9
01.16 20:35 l 조회 367
고등학생 아이패드 갖고 싶은데10
01.16 19:54 l 조회 271
논술인강 들으려는데 추천조뮤ㅠㅠ 문과야14
01.16 19:37 l 조회 308
김민정쌤은 머가 제일 좋아??7
01.16 19:06 l 조회 355
수능 유대종 언매 듣는 익 있어??
01.16 18:39 l 조회 75
문과수학 다들 어떻게하는지 커리 공유해주라!!
01.16 18:23 l 조회 92
수능 박광일? 김동욱? 박광일? 김동욱? 박광일? 김동욱? 박광일? 김동욱? 박광일? 김동욱? 6
01.16 17:24 l 조회 240
수능 비문학 지문을 분석한다는게 무슨방법이야?
01.16 17:23 l 조회 82
영어 5등급 이명학쌤 어려울까?3
01.16 17:16 l 조회 271
재수 재수 성공한 사람들아 궁금한거 있오11
01.16 17:06 l 조회 366


처음이전721722723724725다음
전체 인기글
일상
연예
드영배
11: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