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study/80912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한화 야구
큰방 자격증/외국어 대학원/임용
공무원시험/특례 예체능 수능/재수
자퇴/진로 대학/편입/유학 중/고/특수고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47
국어 72 

영어 36 .. 

생윤 37 

윤사 15  

 

어떻게 공부해야할지 감이안잡혀.. 재종다니면서 엄천 영심히 했다고 생각랬는데 공부법이 안맞았는지 열심히 안한던지ㅜㅠ 

6모에 3이나 4로 맞춰야하는데ㅠㅠ어쩌지
대표 사진
익인1
더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와 진짜 나랑 완~ 전 비슷함 걍 거의 똑같음 영어 빼고 근데 영어는 너무 연연하지 말고 꾸준히 단어 하루에 백 개씩 외우고 시간 재서 풀고 구문 독해도 하고 그러면 늘 것 같아 나 생윤 저번은 2등급 나왔는데 오늘은 37점 윤사 22점 나옴 ㅋㅋㅋ 생윤 중요한 문제는 안 나오고 별 시답잖은 문제만 나와서......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수능 ㅇㄴ오늘 더프 국어 잘친거 같아서 신나서 채점하려는데2
05.18 18:17 l 조회 180
특성화 4대공단 다니는 익인임당 궁물 받아요🥰1
05.18 17:55 l 조회 148
5월모고 이성적받은 재수생 도와줘....1
05.18 17:20 l 조회 247
영어 인강 듣는 사람 들어와주라 2
05.18 14:14 l 조회 143
김기현쌤 4타되심!2
05.18 13:27 l 조회 834
수능 영어 단어 외울 때 영어단어책 따로 안 사구 5
05.18 03:47 l 조회 154
집도 가난하고 내가 가장인데 6월에 편입시작해2
05.18 03:19 l 조회 221
재수 뉴런 확톤 시냅스 살익 옶니 ㅠㅠ???
05.17 23:43 l 조회 88
고등학생 일반 여고에서 연대나 고대 쓰려면 내신 몇점대여야해?26
05.17 22:24 l 조회 1992 l 추천 2
수학이나 기초 통계 잘 아는 익 있어? (확률변수 관련)
05.17 21:21 l 조회 78
수능 정시에서 잘 본 영역 몇개만 보는 대학교 있어??4
05.17 19:42 l 조회 224
진로고민 로스쿨준비하는데 이거 에반거같아 ㅋㅋㅋ 1
05.17 18:12 l 조회 290
오랜만에 왔으니,,, 입시결과를 놓고가겠다!!3
05.17 18:11 l 조회 586 l 추천 1
고등학생 고려대 미디어학부 학우로 넣는거 오바야.? 1
05.17 18:11 l 조회 145
나 공시 병 있어
05.17 17:42 l 조회 178
진로고민 제발 한번만 도와줘..2
05.17 17:25 l 조회 183
정시에 공부 시작하는 습관 어떻게 고쳐??1
05.17 15:29 l 조회 220
공시 한국사 북한도 해야되나?1
05.17 15:01 l 조회 181
수능 3모 433444 나왔는데..1
05.17 13:31 l 조회 306
재수 재수했는데 7
05.17 13:13 l 조회 199


처음이전526527528529530다음
전체 인기글
일상
연예
드영배
23: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