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study/80937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자격증/외국어 대학원/임용
공무원시험/특례 예체능 수능/재수
자퇴/진로 대학/편입/유학 중/고/특수고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82
중학생 말머리 모아보기
그냥...서초쪽 중팍교에서 평규ㄴ 90초..? 선행은 수하 나가고 있고..국어는 올해 고1 3모가 70점 떴어.. 

연고 수 있을까..?
대표 사진
익인1
지금부터하면 서울대 의대도 가능ㅋㅋㅋㅋ
고1때는 수학만 꽉 잡아도 충분함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그래..!? 진짜 열심히 살아야겠네...ㅋㅋㅋ...갑자기 연고전 보고 연대가 너무 가고 싶어졌어...엎친데 덮친격으로 오늘 친구들이 기하랑 미적풀고...수능 영어 1등급 나온다는 말 들으니까 심란..?하더라고..ㅋㅋㅋㅋ 아 너무 주절댔넹..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강남 8학군 중학교 나와서 아는데ㅋㅋㅋ 그중에 정말 제대로 알고 푸는 애들은 많지 않음 진짜 선행 무의미하고 하나라도 정확하게 하고 넘어가는게 중요해
수시면은 지금부터 미친듯이 해야하는거 맞고 정시면은 안늦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진짜 고마워...지금 뭔가 되게 불안..불안해서..ㅋㅋㅋ 3학년때 새로 사귄 친구들..너무 공부 잘해 ㅋㅋㅋ...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미친듯이 공부해.. 진짜로 제발... 고딩 때 최상위권은 다 중딩 때 공부 개잘한 애들이 하는 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고등학교 때부터 시작하면 늦음 정시로 가면 늦지 않을 수도 있긴 한데 수시로 갈 거면 미리 다 챙겨둬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웅웅...혹시 구체적으로 어떤것들 해야되는지 알려줄 수 있을까..?공부 뭘해야될지 감이 안와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고등학교 입학하기 한두달전에 너무 막막하다고 글썼는데 정확하게 지금부터 하면 설의대 가능이다 라는 답글 엄청 달렸었어.. 정말 커뮤에서 뭐 합격 수기, 상승곡선 사례나 뭐 내신 000인데 000가능?이런거 찾아보고 희망가질 시간에 공부하는게 답인거 같더라.. ㅈ지금은 설의대도 가능하다 그러지만 일년만 있어봐 정말로 댓글 확바껴 그냥 너 스스로가 자신감 갖을 만큼 공부해보자.. 화이팅하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요즘 너무 해도 성적이 안나오는거 같구 주요과목 하나도 자신있는게 없어서 너무 막막했는데 댓글 보니까 다시 해야겠다는 생각이 든다... 희망 놓지 않고 고등학교 갈때까지 진짜 후회없이 해보려고.. 고마워..!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고등학생 고3 학교 갔다와서 계속 자는거 진짜 어떡하지3
05.28 20:32 l 조회 300 l 추천 1
수능 백호쌤 상크스 있잖아1
05.28 15:45 l 조회 168
수능 수특 수완 영어 5회독 vs 그냥 모고만 겁나 돌리기3
05.28 14:50 l 조회 286
공시 2년뒤에 준비하면 행정법 더 복잡해지겠다1
05.28 13:58 l 조회 285
공시 출입국 관리직 준비하는 공시생 있나?5
05.28 09:19 l 조회 420
수능 수능 문과 14111이면 어디 갈 수 있을까..43
05.27 23:55 l 조회 4844 l 추천 9
재수 재수생 6평 전후로 한 번 멘탈 흔들린다는 거5
05.27 22:58 l 조회 384 l 추천 1
중학생 중3 그냥 중상위권 정도인데 연고대가려면 어떻게해야할까..?9
05.27 22:17 l 조회 1082
재수 올해 5평 성적인데 얼마나 올릴 수 있을까?7
05.27 20:42 l 조회 252 l 추천 1
공시 공단기 커리큘럼 2
05.27 19:50 l 조회 270
사문 도표 이제 계층 안 나와?
05.27 19:44 l 조회 111
고등학생 환경 관심많은데 진로 뭐있을까?
05.27 18:22 l 조회 62
대성 수학 추천 좀3
05.27 15:19 l 조회 174
고등학생 고1익 진로고민..ㅜ3
05.27 14:30 l 조회 182
경제수학
05.27 13:59 l 조회 98
편입 고졸2
05.27 12:42 l 조회 158
재수 있잖아 재수생인데 우울증이 너무심해서 한달넘게 쉬고있는데6
05.27 11:26 l 조회 500 l 추천 1
공시 ㅅㅈ국어 기출 분리형으로 샀다 후회하는중1
05.27 11:01 l 조회 226
공시 8급 간호는 작년 강의 들어도 상관 없을까?
05.27 10:37 l 조회 92
일본어 독학해서 N2 딴 사람 있어??
05.27 09:32 l 조회 62


처음이전516517518519520다음
전체 인기글
일상
연예
드영배
14:20